김준호, 이집트 투탕카멘 유물 '아누비스' "지민이가 키우는 치와와 닮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5 09:08:2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3’의 김준호와 장동민이 독박 게임 중 살벌한 경고장을 날린다. 

 

▲'독박즈'가 이집트 고대 유물 투어에 나선다. [사진='독박투어3']

 

15일(토) 저녁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NXT 공동 제작) 25회에서는 사상 최초로 아프리카 대륙으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이집트의 신비로운 고대 유물을 관람하며 찐 경탄하는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독박즈’는 ‘고대 이집트의 상징’인 쿠푸왕 피라미드와 카프레왕 피라미드를 관람한다. 이후, 현지 가이드가 소개한 ‘피라미드 파노라마 뷰’ 포토 스폿에서 기념 촬영을 한다. 그러던 중, 홍인규는 “요즘 전 세계 1등인 ‘오징어 게임’ 한 번 해보자”라며 ‘짝짓기 게임’인 ‘둥글게둥글게 게임’을 하자고 제안한다. 잠시 후 5인 체제로 게임이 시작되고, 몇몇 멤버의 수상한 낌새를 단숨에 알아차린 김준호는 “방금 뭐라고 했냐?”며 의심의 목소리를 높인다. 이어 그는 “목 디스크로 아픈 사람 두고 이렇게 짜는 건 아니지”라고 맹비난한다. 장동민 역시, 게임 중 실수를 한 멤버를 향해 “이게 진짜 ‘오징어 게임’이었으면 넌 총살감이다!”라고 분노를 터뜨린다. 서로에게 살벌한 경고를 날린 ‘둥글게둥글게 게임’ 현장에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게임을 마친 ‘독박즈’는 피라미드에 이어 스핑크스를 보러 향한다. 특히 이들은 낙타에 올라타 ‘피라미드 뷰’를 즐기며 인생 사진도 찍는다. ‘독박즈’는 “영화에서나 보던 걸 우리가 하다니”라며 감격스러워 한다. 드디어 스핑크스 신전에 도착한 이들은 입구 바닥에 놓인 동전과 지폐더미를 발견해 궁금해 한다. 현지 가이드는 “이곳에서 돈을 내고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다는 이야기가 있다”며 신전에 얽힌 사연을 들려준다. 그러자 유세윤은 “올해 큰아들이 고등학교 입학하는데, 좋은 친구들 사귀게 해 달라”는 소원을 빌고, 장동민은 “우리 준호 형, 목 디스크 수술 잘 되길”이라고 해 훈훈함을 풍긴다. 하지만 김준호는 “장동민이 이집트에서 ‘최다 독박지’가 되게 해 달라”는 반전 소원을 빌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고객 설문…95% “만족”, 88% “지인 추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대표 니콜라 파리)는 그랑 콜레오스 출시 1주년을 맞아 실시한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응답자의 95%가 차량 전반에 만족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조사는 차량 구매 후 5개월 이상 보유한 고객 1만 명을 대상으로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됐으며, 이 중 3714명이 응답에 참여했다. 조사 결과 ‘매우 만족’(44%),

2

다날핀테크, 아발란체 개발사 아바랩스 맞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핀테크가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아발란체(Avalanche)의 개발사 아바랩스(Ava Labs)와 손잡고 스테이블코인 플랫폼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다날핀테크는 지난 3일(현지시각) 미국 뉴욕주 소재 아바랩스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블록체인 통합 및 규제 준수형 스테이블코인 전용

3

KT, 소액결제 피해 관련 대고객 사과·고객 보호 조치 발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소액결제 피해와 관련해 사과하고 고객 보호와 재발 방지를 위해 책임 있는 후속 조치를 다하겠다고 11일 밝혔다. KT는 이번 사건을 고객 신뢰와 직결된 중대 사안으로 인식하고 책임을 통감하며, 재발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또 고객 피해에 대한 신속한 지원과 정부 및 기관과의 긴밀한 협력, 조사 결과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