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새해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실질적인 혜택 제공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5 08:35:5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모두투어는 새해를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짜릿하게 반짝 2주! 번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부터 다음 달 2일(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동남아, △일본, △중국, △유럽 등 인기 해외 여행지를 비롯해 △지방 출발, △골프, △허니문, △국내, △크루즈 등 총 12개의 다채로운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카테고리별로 패키지여행의 고급화를 지향하는 '모두시그니처' 상품과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의 장점을 결합한 '새미패키지' 상품을 비롯해 에어텔, 가성비 좋은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 모두투어, 새해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혜택으로는 최대 30만 원 즉시 할인을 꼽을 수 있고, △삼성카드, △ KB국민카드, △우리카드 최대 5만 원 청구할인 및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와 △신한카드 10만 원 캐시백 등의 다양한 카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모두투어는 정부의 27일 임시공휴일 지정 발표 직후 일주일간(1월 8일~1월 14일)의 예약률이 발표 이전 같은 기간(1월 1일~1월 7일)보다 140% 증가했다.

전진택 모두투어 운영지원부 부서장은 "모두투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였다."라며 "새해를 맞아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이 이번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통해 알찬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2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3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