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쿠팡은 야외 레저 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오는 6월 4일까지 스포츠와 레저 용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 |
▲ 쿠팡이 스포츠와 레저 용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 [이미지=쿠팡] |
이번 행사는 쿠팡에 입점한 스포츠 브랜드 60여 곳이 참여해 약 3000여 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나이키·휠라·볼빅·이고진 등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쿠팡은 인기 스포츠 테마를 세 가지 추천 테마관으로 분류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야외스포츠 필수템' 테마관에선 아웃도어 스포츠 제품을 모두 모았다. 골프화와 장갑·모자부터 가방까지 최근 인기 골프 아이템을 선별했다.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인기 트레이닝 제품을 모은 '여름이니까 건강한 몸 만들기' 테마관도 기획했다. 근력·유산소·무산소 운동을 위한 다양한 스포츠보호대, 요가매트, 케틀벨, 실내자전거 제품들로 구성했다.
'캠핑은 처음인데요. A to Z 체크리스트' 테마관에서는 텐트·캠핑의자·침낭 등 필수 제품을 추천한다. 이동이 편리한 바비큐 그릴과 수납이 용이한 접이식 불멍 화로대도 준비했다.
와우 멤버십 회원을 위한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7만 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5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여름을 앞두고 스포츠, 캠핑 등 야외 활동 아이템을 찾는 수요가 점차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건강과 스타일을 챙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