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사운드, 롯데월드몰에 팝업 스토어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7 08:40:49
  • -
  • +
  • 인쇄
‘자유로운 영혼들이 모인 아지트’콘셉트 공간 연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샌드사운드는 이달 23일까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몰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샌드사운드는 오는 23일까지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약 40평(132㎡) 규모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무리가 모인 작은 아지트’ 콘셉트를 바탕으로 매장을 꾸몄다. 단정하고 정돈된 느낌보다는 엉뚱하고 자유로우면서 나름의 질서가 있는 공간을 구현했다. 아무렇게 쌓인 청바지, 낙서 가득한 벽, 앉아서 쉬거나 수다 떨 수 있는 빈백 등으로 아지트를 연출했다.

 

▲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샌드사운드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2025년 봄·여름 시즌(25SS) 컬렉션을 선보인다.

 

유려한 실루엣의 데님 버뮤다 팬츠와 스트라이프 반소매 티셔츠, 체크 셔츠, 나일론 소재의 바람막이 등이 대표 상품이다. 또 세계적인 인기 브랜드 피너츠(PEANUTS)와 협업한 상품도 있다. 친근한 스누피 그래픽에 빈티지한 감성을 더한 반소매 티셔츠들로 구성된다.

 

샌드사운드는 롯데월드몰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25SS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일부 이월상품을 40% 할인 혜택과 특가를 적용해 제안한다.

 

이재홍 삼성물산 패션부문 사업개발팀장은 “샌드사운드가 젊은 층이 즐겨 찾는 롯데월드몰에 팝업 스토어를 열고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한다”면서 “편하게 머물 수 있는 아지트에서 브랜드 정체성을 온전히 느끼고 인기 상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에너지솔루션, 4조원 규모 FBPS와 '배터리 모듈' 계약 해지…'ESS로 승부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에너지솔루션은 26일 고객사인 FBPS(Freudenberg Battery Power System)의 배터리 사업 철수로 2024년 4월 체결했던 '전기차 배터리 모듈 공급 계약'을 상호 협의를 통해 해지한다고 밝혔다. 해지 금액은 약 3조9217억원으로 이는 전체 계약액(27억9500만 달러) 중 이미 진행된 물

2

드류 포브스 인터뷰 통해 조명된 Web3·RWA의 미래…펑크비즘 글로벌 행보와 맞닿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지난 11월 13일 Web3와 실물자산 토큰화(RWA)의 미래에 대한 통찰을 담은 드류 포브스(Drew Forbes)의 인터뷰 영상이 펑크비즘 공식 유튜브에 공개되며, 글로벌 Web3 산업의 방향성에 대한 논의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인터뷰에서 드류 포브스는 Web3와 디지털 자산이 기존 금융과 산업 구조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3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