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사운드, 롯데월드몰에 팝업 스토어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7 08:40:49
  • -
  • +
  • 인쇄
‘자유로운 영혼들이 모인 아지트’콘셉트 공간 연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샌드사운드는 이달 23일까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몰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샌드사운드는 오는 23일까지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약 40평(132㎡) 규모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무리가 모인 작은 아지트’ 콘셉트를 바탕으로 매장을 꾸몄다. 단정하고 정돈된 느낌보다는 엉뚱하고 자유로우면서 나름의 질서가 있는 공간을 구현했다. 아무렇게 쌓인 청바지, 낙서 가득한 벽, 앉아서 쉬거나 수다 떨 수 있는 빈백 등으로 아지트를 연출했다.

 

▲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샌드사운드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2025년 봄·여름 시즌(25SS) 컬렉션을 선보인다.

 

유려한 실루엣의 데님 버뮤다 팬츠와 스트라이프 반소매 티셔츠, 체크 셔츠, 나일론 소재의 바람막이 등이 대표 상품이다. 또 세계적인 인기 브랜드 피너츠(PEANUTS)와 협업한 상품도 있다. 친근한 스누피 그래픽에 빈티지한 감성을 더한 반소매 티셔츠들로 구성된다.

 

샌드사운드는 롯데월드몰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25SS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일부 이월상품을 40% 할인 혜택과 특가를 적용해 제안한다.

 

이재홍 삼성물산 패션부문 사업개발팀장은 “샌드사운드가 젊은 층이 즐겨 찾는 롯데월드몰에 팝업 스토어를 열고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한다”면서 “편하게 머물 수 있는 아지트에서 브랜드 정체성을 온전히 느끼고 인기 상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