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한국 야채편식 솔루션 ‘하루야채 L-A-B’ 출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3-05-02 08:41:04
  • -
  • +
  • 인쇄
일일 야채권장량 350g에 이어 캠페인 통해 균형 있는 야채 섭취 식습관 제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hy가 '하루야채 L-A-B'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하루야채'는 2005년 ‘일일야채 권장량 350g’이라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냉장 과채주스 시장을 연 제품이다. 맛과 편리함에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과채주스 브랜드다. 

 

▲ hy가 '하루야채 L-A-B'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hy]

 

신제품 하루야채 L-A-B는 맞춤형 영양설계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100% 유기농 야채 자연유래 성분인 라이코펜, 안토시아닌, 베타카로틴으로 경쟁력을 높였다. ‘하루야채 L’은 21종 유기농 야채와 라이코펜 1만 2000㎍, ‘하루야채 A’는 23종 유기농 야채와 안토시아닌 2만 7000㎍, ‘하루야채 B’는 21종 유기농 야채와 베타카로틴 2만 1000㎍을 함유했다.

 

hy는 새 캠페인 ‘대한민국 야채편식 솔루션’을 동시에 전개해 건강한 야채 식습관도 제안해 나갈 계획이다. 패키지도 변경했다. 주요 원료를 전면에 크게 강조해 소비자 선택 편의성을 높였다.

최영택 hy 건강식품CM 팀장은 “하루야채는 몸에 좋은 야채를 얼마나 먹어야 하는지 인식이 부족했던 소비자들에게 일일야채 권장량이라는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균형 있는 야채 영양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y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주현영을 발탁했다. 5월 1일 제품 출시와 함께 CF도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사랑의 신라면’으로 연말 지역사회 나눔 실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농심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농심은 올겨울 본사와 전국 6개 공장 인근 지역의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신라면’ 4,500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신라면’은 농심이 매년 연말 지역사회와 온정을 나누기 위해 진행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2008년

2

티웨이항공, 연말 맞아 항공권 결제 할인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티웨이항공이 연말과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항공권 결제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티웨이항공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간편결제 및 카드사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결제 수단에 따라 즉시 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먼저 네이버페이 결제 혜택은 내년 1월 1

3

쿠팡 "3300만명 정보 접근했지만 저장은 3000개 계정…외부 유출 없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쿠팡은 최근 발생한 개인정보 유출 사고와 관련해 유출자를 특정했으며, 고객 정보 접근 및 저장에 사용된 모든 장치를 회수해 확보했다고 밝혔다.쿠팡은 자체 조사 결과를 통해 유출자가 탈취한 내부 보안 키를 이용해 약 3,300만 명 고객의 기본 정보에 접근했으나, 실제 저장한 고객 정보는 약 3,000개 계정에 한정됐고 해당 정보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