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청송 사과로 만든 가을 시즌 한정 음료 3종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2 08:41:5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회장 서준혁)은 오는 11월까지 가을을 대표하는 과일 사과를 산뜻하게 맛볼 수 있는 ‘시즌 한정 음료 3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3종은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한 청송 사과를 이용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먼저 ‘청송 사과 블랙티’는 깊고 은은한 잉글리시 블랙퍼스트에 사과의 산뜻함을 더한 블렌딩 티로 향긋한 향을 지니고 있다.

 

▲ [사진=대명소노그룹]

 

또한 ‘청송 사과 생강차’은 달콤한 청송 사과와 생강청이 어우러진 건강한 계절 차이며, ‘더블 애플 시나몬티’는 청송 사과의 과육이 살아있는 애플 시나몬 리플잼을 더해 선선한 가을 따뜻하게 마시기에 좋다.

 

가을 시즌 음료 판매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이며 비발디파크, 델피노, 쏠비치 등 소노호텔앤리조트 직영 카페를 운영하는 전국의 모든 호텔과 리조트에서 판매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가을 청송 사과의 달콤함과 향을 담은 가을 시즌 한정 음료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제철 과일을 활용한 메뉴와 서비스 등을 개발해 고객에게 미각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