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모노그램 다낭, 연이은 글로벌 수상 쾌거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2 08:42:2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라모노그램 다낭이 지난 달 28일 그리스 아테네에서 열린 ‘2023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World Luxury Hotel Awards)’에서 ‘아시아 럭셔리 해안 리조트', ‘베트남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리조트', ‘동남아시아 럭셔리 웨딩 리조트'까지 총 3개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 17회째를 맞는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는 시설의 우수성과 전반적인 서비스 만족도를 기준으로 30만 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 및 고객들의 온라인 투표로 수상자들을 선정하는 호텔 어워즈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아시아 럭셔리 해안 리조트’로 선정되었고, 올해는 '베트남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리조트'와 '동남아시아 럭셔리 웨딩 리조트'까지 2개 부문이 추가돼 총 3개 부문을 수상했다. 

 

▲신라모노그램 다낭, 연이은 글로벌 수상 쾌거

앞선 지난 9월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글로벌 여행업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월드 트래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에서도 ‘아시아를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리조트’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이 ‘아시아 럭셔리 해안 리조트’와 '베트남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리조트'로 선정된 이유는 신라모노그램 다낭의 세련된 디자인과 차별화된 호텔 상품들이 높게 평가를 받았기 때문으로 해석된다. 다낭 시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온수풀 운영으로 현지 겨울 날씨에도 밤 늦게까지 수영이 가능하고 투숙객을 위한 액티비티 프로그램 운영으로 다양한 레저 엔터테인먼트를 체험해 볼 수 있어서 인기를 얻었다. 또한 호텔 앞 프라비잇 비치를 웨딩 장소로 장식해 이색적인 야외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현지 고객들과 웨딩 업체에게 좋은 반응을 받아 ‘동남아시아 럭셔리 웨딩 리조트’로 선정되었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의 카림 메지안(Karim Meziane) 총지배인은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투숙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던 호텔의 노력을 고객과 전문가들에게 인정받는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신라모노그램 다낭의 훌륭한 시설과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국제 수상을 기념해 특별한 가격에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고객의 투표로 선정된 수상 결과인 만큼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할인 프로모션으로, 신라리워즈 회원이라면 회원 전용 패키지를 통해 11월 30일까지 신라모노그램 다낭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인 패키지는 △‘리워즈 베트남 디스커버리(Rewards Vietnam Discovery)’, △‘리워즈 베드 & 브렉퍼스트(Rewards Bed & Breakfast), △리워즈 룸 온니(Rewards Room Only)다.

특히 신라모노그램 다낭에서 인기있는 시설과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한 ‘리워즈 베트남 디스커버리’ 패키지는 다낭 자연 경관이 한눈에 들어오는 객실, 베트남식 3코스 식사, 쿠킹 클래스 체험, 전통 의상 대여 등이 포함돼 다낭에서의 특별한 경험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