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반려동물 브랜드 푸푸몬스터 론칭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15 08:43:04
  • -
  • +
  • 인쇄
사내 반려인 스타트업 중심···전 제품 비건 인증

아모레퍼시픽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직원들의 사내 스타트업 중심으로 새 브랜드 푸푸몬스터를 시작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표방했다.
 

▲사진 = 아모레퍼시픽 제공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인 제품은 비건 펫 샴푸 2종. 사람보다 표피가 얇아 연약한 반려동물 특성을 고려해 pH6.5(±1) 중성 포뮬러로 만들어 반려동물의 건강한 피부 상태 유지에 도움을 준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의 풍부하고 순한 거품이 반려동물 피모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세정해 주며, 식물성 스쿠알란 오일이 컨디셔너 역할을 하여 별도 린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부드럽고 윤기 있는 피모 케어를 할 수 있다.

또한 10가지 유해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연약한 반려동물 피모에 부담을 줄였다.

반려동물의 후각이 사람보다 예민하다는 점을 주목해, 유향 샴푸는 사내 수의사 자문을 받고 전문 조향사와 함꼐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랜딩해 만들었다.

반려동물이 피모를 핥아도 안심할 수 있도록 미국 식품향료 생산자 협회(FEMA)의 식품 사용 가능 향료만 사용했다.

또한 향에 예민한 어린 강아지나 고양이를 위해 무향 타입 샴푸도 함께 출시했다.

무향 샴푸는 한 번에 하나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는 소용량 파우치 타입으로 만들었는데, 목욕 주기가 긴 고양이들에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푸푸몬스터 신제품은 15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아모레몰에서 만날 수 있다.

론칭 기념으로 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베럴즈와 협업한 풉백 파우치 등의 특별 혜택도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