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봄철 제철상품 제철 농수산물 최대 '반값'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9 08:47:3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자연산 광어·햇참외·햇양파 등을 최대 반값으로 할인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행사를 진행하는 이마트는 올해 5월의 경우 월초 연휴와 함께 어린이날·어버이날 등 기념일까지 있어 가계 지출이 늘어난 현재, 알뜰 장보기가 필요할 것으로 예상하고 제철 상품을 중심으로 이번 특가 행사를 기획했다.

 

▲ <사진=이마트>

 

자연산 광어는 5월이 가장 많이 어획되며 평상시 판매하는 양식 광어에 비해 크기가 최대 2배 이상 큰 마리당 평균 3~5KG 중량을 주력으로 사용했다. 이마트는 연중 어획량이 가장 안정적인 5월에만 자연산 광어 행사를 진행하는데, 금년에는 최초로 해양수산부와 함께 자연산 광어회 전품목(국산) 대상으로 반값 할인까지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 자연산 광어회·팩 상품을 정상가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50% 할인한다. 자연산 광어 무침회·물회 역시 각 팩당 정상가에서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50% 할인한다.

 

수산물 이외에도 제철을 맞은 참외와 햇양파를 특가 상품으로 기획했다. 성주참외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특가로 제공한다. 전월 대비 최대 32% 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햇양파 1.8kg 상품은 출하시점에 맞춰 경남 합천, 전남 고흥, 전북 고창 지역의 하우스·노지 재배물량 700t을 사전 계약했다. 전월 평균 소매가격 대비 약 38% 저렴하다.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장은 “자연산 광어, 햇참외 등 5월에 가장 맛있는 대표 제철 농수산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라며 “5월 연휴와 각 종 기념일 등으로 가계 지출이 많았던 고객들께서 이번주 이마트에서 알뜰하게 장을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