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괌·사이판 PIC 자유여행 상품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0 08:47:1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오는 20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실시간 방송 ‘옐로LIVE’에서 괌·사이판 PIC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괌과 사이판은 한국에서 약 4~5시간 거리로 이동이 용이한 대표적인 근거리 해외 휴양지로, 따뜻한 기후와 청정한 자연환경 덕분에 계절에 상관없이 연중 내내 여행하기 좋은 지역이다.

 

▲ [사진=노랑풍선]

이번에 선보이는 자유여행 상품은 가족 단위 여행객을 고려해 합리적인 40만 원대 가격에 △왕복 픽업 △아일랜드 관광 △동반 유아 1명 무료 혜택을 포함했으며, 방송 중 예약 고객에게는 객실 최대 4단계 업그레이드 기회도 제공한다.

 

숙박은 PIC 리조트에서 진행되며, 무제한 워터파크와 다양한 액티비티, 키즈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여행객은 일정에 따라 전 일정 식사와 △괌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관람권 △사이판 야외 BBQ 이용권이 포함된 ‘골드패스’ 또는 인천 출발 사이판 상품에 한해 매일 조식 한 끼가 제공되는 실속형 ‘실버패스’를 선택할 수 있다. 

 

밤 출발 항공편을 이용시 공항 이동 전까지 객실, 워터파크, 락커룸, 샤워실을 무료로 사옹할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방송 중 예약 고객에게는 ▲여행용 멀티탭 어댑터(팀당 1개) ▲왕복 픽업 및 아일랜드 관광 ▲동반 유아 1명 무료 혜택이 기본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객실 최대 4단계 업그레이드 ▲맥주&팝콘 쿠폰 ▲마켓컬리 2만 원 상품권 등 경품도 증정한다.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8만원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괌과 사이판은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대표적인 가족 휴양지로, 가족 단위는 물론 일반 여행객에게도 매력적인 여행지”라며 “이번 옐로LIVE 방송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해외여행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건설, 송파한양2차 시공권 확보 ‘카운트다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금년 정비사업 수주 규모가 사상 최대치인 80조로 추정되는 가운데 GS건설이 첫 수주고를 울릴 전망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 송파구 송파한양2차 재건축 조합이 이달 31일 GS건설의 시공사 지위를 결정하는 주민총회를 개최한다.이 단지는 지난해 9월과 12월 각각 입찰마감을 했으나 GS건설만 단독으로 참여해 수의계약 요건을 충

2

한화가 키운 '미래 노벨상'의 씨앗…사이언스챌린지 수상자들, 독일 연구 현장서 꿈을 키우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그룹이 주최하는 '한화사이언스챌린지 2025' 수상자 10명이 지난 11일~18일까지 독일의 유수 연구 기관을 방문해 해외탐방 프로그램을 마쳤다. 19일 한화사이언스챌린지는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2011년 "젊은 노벨상 수상자를 양성하자"고 제안하면서 시작된 국내 최고 수준의 고등학생 대상

3

다날엔터, ‘확장형 엔터 생태계’ 시동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의 계열사 다날엔터테인먼트(이하, 다날엔터)는 IP·팬덤·라이프스타일·플랫폼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확장형 엔터테인먼트 생태계 구축에 드라이브를 건다고 19일 밝혔다. 다날엔터는 최근 올인원 디지털 베뉴 플랫폼 '빅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 글로벌 팬덤 솔루션 기업 '스테이지랩스'와 전략적 업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