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인천-타슈켄트·비슈케크 특가 프로모션 실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3 08:47:1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은 이달 31일까지 중앙아시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노선은 인천발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와 키르기스스탄 비슈케크며, 편도와 왕복 항공편 모두 적용된다. 탑승 기간은 내년 3월 28일까지다.

 

▲ [사진=티웨이항공]

 

초특가를 놓쳤더라도 할인코드 'FLYOCT'를 입력하면 최대 15% 추가 운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2만 원 할인 쿠폰을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결제 시 적용할 수 있으며, 쿠폰을 사용한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내년 3월 28일까지다.

 

중앙아시아는 웅장한 자연과 다채로운 문화가 공존하는 이색 여행지다. 타슈켄트에서는 △하즈라티 이맘 모스크 등 이슬람 건축 유산을 둘러볼 수 있고, 비슈케크에서는 △알틴 아라샨 트레킹과 △이식쿨 호수 등 대자연 속 힐링 코스가 인기다. 만티, 라그만, 솜사, 샤슬릭 등 중앙아시아 특유의 미식도 즐길 수 있다.

 

비행 시간은 인천-타슈켄트, 인천-비슈케크 노선 모두 인천 출발 기준 약 7시간 30분이 소요된다. △인천-타슈켄트는 10월 24일까지 주 4회(월·수·금·일) 운항하며 10월 27일부터 내년 3월 27일까지는 주 2회(월·금) 운항한다. △인천-비슈케크는 10월 25일까지 주 3회(화·목·토) 운항하며, 10월 27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는 주 2회(화·토) 운항한다.

 

대한민국 국적자의 경우 우즈베키스탄 무비자 30일, 키르기스스탄 무비자 60일 체류가 가능해 일정 계획이 한층 수월하다. 프로모션 및 운항 스케줄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가을부터 이른 봄까지 이어지는 시즌에 중앙아시아의 드넓은 자연과 고유의 문화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건설, 송파한양2차 시공권 확보 ‘카운트다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금년 정비사업 수주 규모가 사상 최대치인 80조로 추정되는 가운데 GS건설이 첫 수주고를 울릴 전망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 송파구 송파한양2차 재건축 조합이 이달 31일 GS건설의 시공사 지위를 결정하는 주민총회를 개최한다.이 단지는 지난해 9월과 12월 각각 입찰마감을 했으나 GS건설만 단독으로 참여해 수의계약 요건을 충

2

한화가 키운 '미래 노벨상'의 씨앗…사이언스챌린지 수상자들, 독일 연구 현장서 꿈을 키우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그룹이 주최하는 '한화사이언스챌린지 2025' 수상자 10명이 지난 11일~18일까지 독일의 유수 연구 기관을 방문해 해외탐방 프로그램을 마쳤다. 19일 한화사이언스챌린지는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2011년 "젊은 노벨상 수상자를 양성하자"고 제안하면서 시작된 국내 최고 수준의 고등학생 대상

3

다날엔터, ‘확장형 엔터 생태계’ 시동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의 계열사 다날엔터테인먼트(이하, 다날엔터)는 IP·팬덤·라이프스타일·플랫폼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확장형 엔터테인먼트 생태계 구축에 드라이브를 건다고 19일 밝혔다. 다날엔터는 최근 올인원 디지털 베뉴 플랫폼 '빅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 글로벌 팬덤 솔루션 기업 '스테이지랩스'와 전략적 업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