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소노캄 등 6개 사업장서 '소노 페스타'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6 08:48:0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회장 서준혁)은 올여름 쏠비치, 소노캄 등 전국의 6개 리조트에서 다양한 문화 행사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2024 소노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7월 29일부터 8월 10일까지 관람객들의 귀를 호강시킬 ‘소노 어게인’ 콘서트가 열린다. △7월 29일 소노캄 제주 펫 잔디광장, △8월 1일 쏠비치 진도 프로방스 광장, △8월 3일 소노문 단양 대형주차장, △8월 10일 델피노 스톤헨지 광장에서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가수 이석훈, 뮤지컬 배우 여은 등이 출연진으로 나선다.  

 

▲ 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소노캄 등 6개 사업장서 '소노 페스타' 진행

쏠비치 양양에서는 ‘프라이빗 비치 콘서트’가 두 차례 예정되어 있다. 8월 3일 가수 유브이(유세윤 뮤지)가 디제잉 페스티벌로 해변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고, 8월 4일 가수 펀치가 낭만적인 발라드 버스킹을 선보인다.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공연 외에도 이색적인 포토존과 비치 바(BAR)가 추가 운영된다.

지난 5월 경북 청송에 새로 문을 연 소노호텔앤리조트의 한옥 브랜드 ‘한 바이 소노’에서는 민속촌 콘셉트의 ‘퓨전 판타지 조선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7월 29일부터 8월 4일까지 일주일 간 저글링과 마임쇼 같은 즉석 퍼포먼스는 물론, 전통 액세서리 만들기 클래스, 한복 대여, 보물 찾기, 전통놀이 체험 등 다양한 오브제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올여름 리조트 투숙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고자 지역별 분위기와 걸맞는 콘셉트의 문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2024 소노 페스타’를 통해 감동과 힐링, 즐거움까지 모두 누려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네오위즈, 3Q 영업익 265억 기록…전년比 310%↑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올 3분기에 매출 1274억원, 영업이익 265억원, 당기순이익 25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7%, 310%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은 흑자전환했다. 이번 성과는 네오위즈의 핵심 IP가 PC/콘솔과 모바일 양대 플랫폼에서 고르게 기여한 결과라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2

청호나이스,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가 오는 13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호나이스 브랜드스토어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렌탈 제품은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일시불 제품은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별로 최대 25만 네이버 포인트

3

컴투스플랫폼, 창조공작소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이 게임 사운드 전문 기업 창조공작소와 효율적인 게임 개발 환경 조성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양사의 파트너십을 통해 하이브플랫폼은 게임 사운드 제작부터 글로벌 퍼블리싱 및 운영에 이르는 게임 개발 통합 지원 체계를 구축한다. 컴투스플랫폼은 자사의 게임 백엔드 서비스 ‘하이브플랫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