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태국 카오락은 푸켓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휴양지로, 자연경관과 함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손꼽힌다. 팡아만 투어, 뱀부 래프팅, 서핑, 카누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으며 허니문과 가족 여행, 커플 여행에 최적화돼 있어 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여행지이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카오락의 5성급 럭셔리 호텔에서 편안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
![]() |
▲ 노랑풍선, 태국 카오락 올인크루시브 패키지 상품 출시 |
본 상품은 국적기인 대한항공과 진에어를 통해 매일 출발하며, 고객 취향에 따라 ▲르메르디앙 리조트 ▲더 샌즈 리조트 ▲칼리마 리조트 등 5성급 호텔에서 전일정 숙박이 가능하다. 아울러 왕복 공항 차량과 스파, 레스토랑, 바, 키즈클럽, 피트니스센터 등의 부대시설,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크루시브’가 포함돼 있어 숙소 내에서 다채로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일정에 따라 △대나무로 만든 배를 타고 자연을 느끼는 ‘뱀부 뗏목 래프팅’ △1년에 6개월만 오픈되며 10대 다이빙 포인트로 유명한 ‘시말란섬 투어’ △정글을 지나 그림 같은 자연의 고요함을 즐길 수 있는 ‘ATV 투어’ 등의 체험도 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태국 카오락 올인크루시브’ 상품을 예약한 고객 전원에게 ▲카오락 현지 지도를 제공하며 여행을 다녀온 후 텍스트로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5,000원)을, 사진과 텍스트를 함께 첨부해 후기로 남긴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10,000원)을 증정한다.
노랑풍선 동남아1팀 이채원 담당자는 “자유여행 및 휴양을 즐기러 가는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여유롭고 편안한 휴가를 원하는 여행객을 위해 카오락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차량과 식사, 각종 부대시설까지 모두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크루시브 서비스가 포함돼 있어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