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로마부터 피렌체까지… 여행지 완전 정복!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1 08:51:4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로마부터 피렌체까지 이탈리아 핵심 관광지들을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일주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탈리아는 지중해의 햇살과 석양이 아름다운 나라로 유럽의 문화와 역사의 중심지이자 도시와 휴양지, 이색 여행지까지 두루 품고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 노팡풍선이 이탈리아 상품을 선보인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여행객들이 이탈리아의 여러 가지 매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

‘이탈리아 일주 9일’ 상품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의 베니스 직항편 왕복 탑승으로 여행의 안전과 편안함을 더했으며 전일정 1급 호텔에서의 편안한 숙박이 제공된다.

아울러 ▲세계 역사와 문화의 중심도시 '로마'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공 해상 도시 '베니스' ▲세계에서 가장 작은 나라 '바티칸' ▲유럽 르네상스 운동 발상지 '시에나' ▲르네상스 탄생지이자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피렌체' 등 이탈리아의 주요 도시 및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탈리아 일주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3대 특식(티본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장엄한 자연으로 둘러싸인 '돌로미티 및 토스카나' 투어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100% 적립(약 1만 마일리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서유럽은 유럽 여행의 시작이라고 할 만큼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 여행객들의 선호 여행지 중 한 곳"이라며 "이탈리아는 서유럽 중에서도 물가가 저렴할 뿐만 아니라 풍부한 먹거리, 역사적인 의미가 담긴 유적과 건축물들이 많아 여행을 즐길 요소가 많은 곳"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펄어비스, 3Q 매출 1068억 기록…전분기比 34.3%↑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올 3분기에 매출 1068억원, 영업이익 106억원, 당기순이익 29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매출은 전분기 대비 34.2%, 전년동기 대비 34.3% 증가했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검은사막 대규모 업데이트 효과에 따른 게임 매출 증가 및 외환 환산 이익 등으로 흑자 전환했다.3분기 ‘검은사막’은 신규 클래스

2

'거대 옷장' 테마로...W컨셉, 성수동서 팝업스토어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패션 플랫폼 W컨셉이 서울 성수동에서 거대 옷장을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연다. W컨셉은 이달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소재 스페이스S50에서 팝업스토어 ‘더블유클로젯(W Closet)’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더블유클로젯의 테마는 ‘나만의 콘셉트 찾기’다. 거대 옷장 팝업 안으로 들어가면 W컨셉이 제안

3

이케아 코리아, '제품안전의 날' 국가기술표준원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11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제품안전의 날’ 행사에서 위해제품 유통 차단 분야 국가기술표준원장 표창을 받았다. 자발적 리콜 시행, 안전 관련 기술 개방, 전문위원회 참여 활동 등을 통해 국민 안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12일 이케아 코리아에 따르면 ‘제품안전의 날’은 산업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