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SK증권과 제휴 이벤트 오픈… 신규회원 가입자 노랑풍선 주주 된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1 08:51:3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이 여행업계 최초로 SK증권과 제휴를 맺고 공동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양사간 장기적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를 기념해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노랑풍선, SK증권과 제휴 이벤트 오픈

우선 노랑풍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SK증권 스마트금융센터 계좌를 신규로 개설할 경우 2024년 5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노랑풍선 3% 할인 코드가 제공되며 가입자 전원에게 노랑풍선 주식 1주를 100% 지급한다.

더불어 SK증권을 통해 국내 주식을 거래할 경우 금액에 따라 노랑풍선 주식(1백만원 이상 1주, 5백만원 이상 3주, 1천만원 이상 5주)을 추가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SK증권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노랑풍선에 가입하는 신규 회원에게는 패키지 전 상품 3% 할인쿠폰 및 홈페이지에서 실제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는 5,000포인트를 함께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SK증권과의 제휴를 통해 자사 주식을 증정하는 등의 색다른 시도로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CRM 마케팅을 강화해 양사 고객을 위한 전용 혜택을 마련하고 연계 상품을 기획하는 등 다양한 협업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본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와 SK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