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자유일정 확보로 알찬 여행 즐기는 보홀 상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0 08:53:4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기존 패키지여행 일정에서 자유일정을 더욱 확보해 여유롭게 휴양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필리핀 보홀’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진에어와 에어부산, 에어서울, 제주항공, 필리핀항공을 통해 2025년 3월 31일까지 출발이 가능한 이번 보홀 상품은 야외수영장과 레스토랑, 바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더 스토리 리조트'에서 숙박하며 공항에서부터 리조트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왕복 픽업 서비스가 포함돼 있어 고객 편의를 더했다. 

 

▲ 노랑풍선, 자유일정 확보로 알찬 여행 즐기는 보홀 상품 출시


아울러 선택에 따라 ▲보홀의 아름다운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체험 다이빙' ▲필리핀 전통 배로 4시간 동안 섬 주변을 일주하면서 바다 속 화려한 열대어 등을 볼 수 있는 '호핑투어' ▲세계 불가사의 지형인 '초콜렛힐', 세상에서 제일 작고 보홀에만 서식하는 타르시안 원숭이 관람, 아담한 숲인 '맨메이드포레스트' 등을 방문할 수 있는 '보홀 데이투어' ▲여행에서 지친 몸을 풀어주는 '전신 마사지'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사왕 재래시장과 팡라오 성당 등을 관광하는 시티투어 ▲청정 열대 바다와 새하얀 모래사장에서 펼쳐지는 '알로나 비치 불쇼' 등의 관광 일정이 포함돼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 패키지여행 상품 일정과 달리 자유 일정을 더욱 확보해 고객들이 여유롭고 알차게 보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노랑풍선은 본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이 여행을 떠나기 전 데이투어 및 호핑투어 선결제를 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보홀은 자연 속에서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기면서 동시에 편안한 휴식까지 취할 수 있는 가족 여행지로 많은 관광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여행지"라며 "휴양과 액티비티 이외에도 자유 일정이 확보된 본 상품을 통해 보홀의 다양한 매력을 깨닫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2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3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