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프리미엄 전국일주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노랑풍선의 여행 브랜드인 ‘TOPPICK 국내 프리미엄 상품’의 기획을 바탕으로 장기 테마형 여행으로 구성했다. 제주도와 울릉도, 내륙을 포함한 최대 15일 일정으로 마련했다.
![]() |
▲ [사진=노랑풍선] |
전 일정 동안 기사 및 가이드의 1:1 전담 서비스와 단독 차량을 이용한다. 여행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유연하게 일정을 소화할 수 있다.최대 8인 이하의 소규모 단독 행사로 운영되며, 여행 중 추가 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
여행 콘셉트도 다양화했다. ▲한국의 대표 관광지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15일 전국일주 상품 ▲문화유산 중심의 지역 탐방으로 구성된 7일 역사 테마 상품 ▲대표 포토스팟 위주로 구성된 6일 실속형 상품 등 고객의 목적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상세 상품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프리미엄 국내’ 탭을 통해 직접 신청하거나 유선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기존 TOPPICK 프리미엄 상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와 수요가 지속되는 가운데, 이번에는 장기 일정과 테마별 맞춤 여행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한층 깊이 있는 프리미엄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