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일우·박선영, 반려견들 첫 상견(犬)례 추진 '열혈 데이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6 10:21:3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김일우-박선영이 반려견들의 첫 상견례를 추진한다. 

 

▲'신랑수업'. [사진=채널A]

 

17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1회에서는 김일우와 박선영이 각자의 반려견을 데리고 강릉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김일우는 반려견을 데리고 강릉까지 행차한 박선영을 마중 나간다. 박선영은 자신의 반려견과 함께 웃으며 나타나고, 특히 펌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김일우를 ‘심쿵’하게 만든다. 

 

스튜디오에서 두 사람의 달달한 기류를 지켜보던 ‘교장’ 이승철은 “누구 때문에 펌을 했을까?”라며 잔뜩 몰입한다. 

 

이후 두 사람은 반려견들을 인사시킨 뒤 동반 산책을 하고, 애견 동반 호텔에 들어가서 더 친해지기 위해 본격적인 노력을 한다. 그러던 중 박선영은 김일우를 위해 챙겨온 영양제 선물을 건넨다. 또한 “혈액 순환에 좋다”며 손 마사지까지 손수 해준다. 

 

예상치 못한 이벤트에 김일우는 “(이렇게까지 챙겨주는 것에) 특별한 이유가 있는 건 아니지? 지금 대낮인데?”라고 너스레를 떤다. 박선영은 “이유가 있길 바라시냐?”며 폭소해 현장을 후끈 달군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반려견들과 함께 식당에서 푸짐한 식사를 즐긴다. 미나리전에 생막걸리를 곁들여 식사를 하던 중 박선영은 “개들도 (상견례처럼 인사시키는 게) 쉽지 않은데, 사람들끼리도 결혼 앞두고 집안에서 반대하면 참 힘든 문제구나 싶다”고 털어놓는다. 

 

김일우는 “가장 중요한 건 두 사람의 (좋아하는) 감정이라 생각한다”면서도 “혹시 남동생이 ‘매형 좀 데리고 와 봐’라는 말은 안 해?”라고 돌발 질문한다. 박선영은 남동생과의 ‘현실 남매’ 비화를 늘어놓으면서, “다음에 내 남동생도 같이 보자”고 답해 김일우를 미소짓게 한다.

 

과연 두 사람이 진짜 상견례까지 나아갈 수 있을지, ‘일영 커플’의 설레는 강릉 상견(犬)례 데이트는 17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81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우유, ‘제11회 서울우유 홀스타인 경진대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이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경기도 안성 농협경제지주 안성팜랜드에서 ‘제11회 서울우유 홀스타인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서울우유가 주최하고 서울우유 우유군검정연합회가 주관하는 ‘서울우유 홀스타인 경진대회’는 1997년부터 시작된 낙농가 최대 축제로, 올해 11회째를 맞았다.

2

노랑풍선, 40~60대 여성 모임 특화 ‘단거리 여행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40~60대 여성 고객층을 주요 타깃으로 한 여성 모임 특화 단거리 여행 통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9월 16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자사 데이터 기반 상품 선정을 통해 중·장년 여성 모임 고객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최적화된 여행지를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카카오톡·네이버 밴드 등의 채팅방

3

청호나이스 침대, 올해 1~8월 판매량 전년 대비 약 2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는 청호나이스 침대의 올해 1~8월 누적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올해 초 ‘깨끗한 잠’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CF를 공개하며 쾌적한 수면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이 광고는 청호나이스의 핵심 가치인 ‘깨끗함’을 침대 제품에 담아내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