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아이코닉 니트백'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6 08:57:0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아이코닉(ICONIC) 니트백’을 새롭게 출시하며 ‘아이코닉 라인’을 액세서리까지 한층 확장한다고 26일 밝혔다.


헤지스가 25년 봄여름(SS) 시즌 처음 선보이는 ‘아이코닉 니트백’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렉션으로 자리 잡은 ‘아이코닉 라인’의 감성을 담은 첫 액세서리 아이템이다. 일시적인 유행을 따르기보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클래식한 프레피룩을 기반으로 한 이번 제품은, 아이코닉 라인의 핵심 가치를 가방이라는 새로운 품목으로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는 이번 니트백 출시를 시작으로 아이코닉 라인을 액세서리 제품군까지 전략적으로 확장함으로써, 의류에서 액세서리로 연결되는 토털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이고,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 LF 헤지스, '아이코닉 니트백' 출시

아이코닉 니트백은 부드러우면서도 산뜻한 촉감을 선사하는 면 100% 소재를 활용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원통형의 가방이다. 원단 전체에 케이블 니트 짜임을 적용해, 마치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가 가방으로 재탄생한 느낌을 준다. 니트 소재이지만 모양이 무너지지 않게 도와주는 단단한 고착사를 사용해 수납 시에도 가방이 늘어나지 않고 탄탄하게 프레임이 유지된다.

아이코닉 라인다운 감각적인 색상과 패턴도 돋보인다. 생동감 넘치는 오렌지와 그린 컬러부터 클래식한 분위기의 아이보리와 네이비 스트라이프 패턴까지 봄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컬러를 준비했다. 취향과 용도에 맞게 사이즈도 M과 L 사이즈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성별과 연령대와 상관없이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는 가방으로, 아이코닉 의류 라인과도 통일감 있게 매치하기 유용하다. LF몰을 통해 선출시되며,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3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액세서리는 브랜드의 색깔을 집약해서 드러낼 수 있는 범용적인 아이템인 만큼 아이코닉 라인을 액세서리 카테고리로 확장해 헤지스만의 차별화된 정체성을 한층 강화하고자 한다”라며, “편안함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성별, 연령, 유행과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아이코닉 액세서리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0년 브랜드 론칭 이후, 브리티시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을 기반으로 정통 ‘프레피 룩(Preppy Look)’을 선보여온 헤지스는 카라 티셔츠, 셔츠, 케이블 니트, 캐주얼 팬츠 등 클래식한 스타일을 중심으로 탄탄한 팬층을 구축해 왔다. 특히 아이코닉 라인은 국내외에서 꾸준한 성장을 보여주며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시장에서 클래식 아이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보증권, 디지털 혁신 가속화...'AI 프론티어' 운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교보증권이 전사적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사내 AI 전문가 그룹 ‘AI 프론티어’를 운영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AI 프론티어는 급변하는 금융 환경과 인공지능 기술 발전에 대응해 임직원의 활용 능력을 높이고, 업무 효율과 영업 경쟁력을 동시에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7월 선발된 구성원들은

2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한국투자증권 본사에서 '뱅키스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7월 7일부터 지난달 8일까지 5주간 진행됐으며, 국내외 대학생 4631명이 참가했다. 이 중 누적 수익률이 가장 높은 개인 참가자 10명과 6개 팀이 최종 수상자로 선정돼 총 2

3

NH투자증권, MTS 브랜드 'N2'로 리뉴얼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은 자사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브랜드 ‘QV’(큐브)를 ‘N2’(엔투)로 리뉴얼한다고 23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을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닉네임을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N2’ 브랜드는 지난해 열린 팝업스토어 ‘N2, NIGHT’를 통해 처음 공개됐다. 이 행사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