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호텔, 향기로운 봄 패키지 '러브 마이 센트'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9 09:05: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난티 앳 강남과 아난티 앳 부산 코브가 오는 5월 31일까지 프래그런스 브랜드 '르페르소나(LE PERSONA)와 함께 ‘러브 마이 센트(Love My Scent)’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러브 마이 센트’는 나만의 향기를 찾고, 향수와 어울리는 한정판 칵테일도 즐기며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다. 객실 1박과 함께 10만원 상당의 르페르소나 향수 본품 1종, 르페르소나의 향을 모티브로 한 칵테일 2잔, 핑거푸드로 구성됐다.

▲ 아난티 호텔, 향기로운 봄 패키지  '러브 마이 센트' 출시

해당 패키지 투숙객은 호텔 내 운영 중인 르페르소나 팝업 쇼룸에 방문하여 ▲미스틱 로즈 ▲피콕 페더 ▲우든 페이스 ▲골든 젬 총 4 종류의 인기 향수를 시향하고, 개인 취향에 맞춰 1개 제품을 취사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아난티가 직접 개발한 르페르소나의 향과 어우러지는 칵테일도 맛볼 수 있다. 아난티 앳 강남의 ‘살롱 드 모비딕’에서는 르페르소나의 인기 향수와 각각 페어링되는 4종의 칵테일을, 아난티 앳 부산 코브의 ‘맥퀸즈 라운지’에서는 2종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대표적으로 ‘미스틱 로즈’ 향수를 모티브로 장미의 화사함과 날카로운 가시를 표현한 칵테일 ‘핑크 페르소나’와 코코넛 향이 특징인 ‘피콕 페더’ 향수를 활용한 ‘화이트 페르소나’ 칵테일 등이 있다. 

패키지 예약 및 투숙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아난티 앳 부산 코브 투숙 시 27만원, 아난티 앳 강남 투숙 시 40만원부터다.

한편, '르페르소나’는 향은 가면이다라는 주제로 스토리를 전개하는 프래그런스 브랜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니치 향수 브랜드 르라보의 상탈33, 떼누아29를 조향한 퍼미니치(Firmenich) 마스터 조향사인 프랭크 펠클(Frank Voelkl)이 참여했고, 루이비통과 협업하는 프랑스 아트디렉터 아만딘 들로네(Amandine Delaunay)와 리샤르 엘로(Richard Hello)가 패키지 일러스트 작업을 진행했다.

아난티 관계자는 “르페르소나의 향기 그리고 향과 어우러지는 한정판 칵테일과 함께 봄 날의 로맨틱함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니크한 아난티만의 스타일과 결합한 특별한 객실 패키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