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칸쿤, 다른 허니문”…노랑풍선, 지역별 맞춤 ‘칸쿤 허니문 기획전’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31 09:06:1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한 맞춤형 허니문 상품인 ‘칸쿤 허니문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멕시코 칸쿤은 에메랄드빛 카리브해와 세계 최고 수준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인프라를 갖춘 대표적인 허니문 여행지로 꼽힌다. 연중 온화한 기후와 비교적 안정적인 치안, 휴양과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바탕으로 글로벌 허니문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 [사진=노랑풍선]

 

이번 기획전은 칸쿤 내 주요 허니문 지역인 ▲호텔존 ▲플라야 무헤레스 ▲플라야 델 카르멘 등 3대 핵심 권역을 허니문 성향에 따라 구분하고, 각 지역의 특성을 극대화한 리조트 상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동일한 목적지라도 지역 선택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와 여행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전략이다.

 

호텔존 지역은 칸쿤 허니문의 전통적인 중심지로, 성인 전용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시크릿 더 바인 칸쿤’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라군뷰·시티뷰·오션뷰가 조화를 이루는 구조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완성도 높은 다이닝이 강점으로, 휴식과 액티비티의 균형을 중시하는 신혼부부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플라야 무헤레스 지역은 최근 허니문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프라이빗 휴양지로, ‘마제스틱 엘레강스 플라야 무헤레스’를 통해 보다 한적하고 로맨틱한 허니문을 제안한다. 복층 구조의 개인 플런지 풀 객실을 중심으로 침실과 휴식 공간이 분리돼 있으며, 리조트 내 체류 자체가 여행의 중심이 되는 일정으로 설계됐다. 조용한 해변 환경과 신축급 시설을 바탕으로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고객층을 겨냥했다.

 

도심 감성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플라야 델 카르멘 지역 상품을 마련했다. ‘더 파이브 다운타운 호텔 & 레지던스’를 중심으로 구성된 해당 상품은 5번가 인근 핵심 입지에 위치해 쇼핑과 미식, 엔터테인먼트 접근성이 뛰어나다. 힐튼 큐리오 컬렉션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과 부티크 감성이 결합된 도심형 허니문을 경험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기획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지역별 차별화 혜택도 제공한다. 호텔존 상품은 5박 이상 투숙 시 정글 투어 또는 프리퍼드 클럽 주니어 스위트 오션뷰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플라야 무헤레스 상품은 5박 이상 투숙 시 플로팅 조식 1회를 지원한다. 플라야 델 카르멘 상품은 2박 이상 투숙 시 코코봉고 플라야 델 카르멘 입장권과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포함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칸쿤 허니문 기획전은 단순히 호텔을 묶은 상품이 아니라, 허니문 고객의 여행 성향에서 출발한 기획전”이라며 “지역별 분위기와 만족도가 크게 다른 칸쿤의 특성을 반영해 대표 리조트와 혜택을 하나의 흐름으로 설계했다”고 말했다. 이어 “신혼부부들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칸쿤 허니문을 보다 명확하게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양유업, 소비자와 함께한 ‘동행데이’…한부모가족에 분유 1,356캔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2025 동행데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한부모가족을 위해 대표 분유 제품인 ‘아이엠마더’ 1,356캔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동행데이’는 한부모가족을 응원하고 일상 속에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된 남양유업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회사는 해당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 함께하는

2

아이스크림에듀, ‘예천런’ 통해 ‘홈런 중등’ 지원 확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아이스크림에듀는 경북 예천군이 추진하는 AI 기반 학습지원 사업 ‘예천런’에 참여해 지역 중학생을 대상으로 ‘아이스크림 홈런 중등(이하 홈런 중등)’을 지원한다고 31일 밝혔다. ‘예천런’은 예천군이 지역 청소년의 학습격차 해소와 자기주도학습 역량 강화를 위해 운영하는 온라인 맞춤형 학습지원 프로그램이다. 예천군 교육발전특구 사업의

3

강원랜드, 공공ESG경영대상 ‘산업진흥 서비스부문 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강원랜드는 지난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제3회 한국공공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공기업 산업진흥 서비스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평가는 전국 300개 공기업과 준정부기관, 기타공공기관,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제시한 ‘K-ESG 가이드라인’을 바탕으로 개발된 66개 항목의 체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