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성장기 어린이 겨냥 '천녹 그로잉 키즈 U7'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8 09:07:0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 천녹이 3~7세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키즈녹용 '천녹 그로잉 키즈 U7'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천녹 그로잉 키즈 U7'은 뉴질랜드 최상위 SAT 등급 녹용에 한삼덩굴추출물, 홍삼, 두충, 우슬, 모과, 오미자, 천마 등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특화 원료를 맞춤형 설계로 배합한 키즈 전용 프리미엄 녹용이다. 

 

▲ <사진=KGC인삼공사>

 

뉴질랜드 청정 환경에서 자란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을 엄선하였으며, 정관장의 기술력과 철저한 원료관리 기준 8단계(직접계약-생산관리-안전성검증-품질검증-건조관리- 건조검증검수-선별-품질검사)가 더해져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천녹 그로잉 키즈 U7'은 3~7세 연령에 맞추어 녹용 함량을 과학적으로 설계하였으며, 인체적용시험기관에서 녹용의 어린이 섭취 안전성을 국내 최초로 확인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레몬 농축액과 코코넛 꽃액즙을 더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큼한 한라봉 맛으로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정관장 천녹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3~7세를 위한 '천녹 그로잉 키즈 U7', 8~10세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천녹 그로잉’, 수험생 체력을 케어하는 '천녹 부스팅' 등 맞춤형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며 자녀 건강 솔루션을 완성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녹용의 강인한 생장 에너지를 바탕으로 성장기 어린이의 잠재력을 깨울 수 있도록 '천녹 그로잉 키즈 U7'를 기획했다"며 "최고의 원료와 섭취 안전성을 내세워 성장기 어린이를 타겟으로 한 녹용시장을 이끌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르노코리아, 추석 연휴 맞아 무상점검·정비 혜택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추석 명절 장거리 운행에 대비해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정비 고객 대상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서비스는 성수, 서부, 도봉, 수원, 대전, 대구, 동래 등 7개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22일부터 내달 2일까지 진행된다. 370개 협력 서비스센터에서는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가 주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