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옐로LIVE서 ‘중국 상해’ 상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4 09:08:3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4일 오후 2시 자사 웹페이지와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중국 상해’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중국 상해는 한국보다 온화한 기후로 한겨울에도 쾌적하게 여행할 수 있으며, 특유의 야경·미식·쇼핑·문화 콘텐츠가 풍부해 최근 주목받는 대표 여행지다. 2026년까지 무비자 시행으로 더욱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근거리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 [사진=노랑풍선]

 

이번 옐로LIVE 방송에서 소개되는 ‘중국 상해’ 상품은 2026년 3월 28일까지 직항으로 운영되며, 전 일정 노옵션·노쇼핑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대표 상품으로는 ▲마시청 서커스·황포강 유람선·동방명주타워 전망대·오진 뱃놀이가 포함된 ‘상해/오진 4일’ ▲디즈니랜드 자유이용권과 왕복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저녁 출발 상해 4일’ 등이 있다. 

 

두 상품 모두 ▲월드체인 특급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 또는 ▲4~5성급 호텔에서 전일정 숙박한다.

 

공통 관광 일정으로는 ▲상해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전망대 '동방명주타워' ▲레스토랑·갤러리·문화 공간이 조화된 감성 거리 '판롱티엔디' ▲와이탄과 푸동의 야경을 한 눈에 감상 가능한 코스인 ‘황포강 유람선’ ▲상해 야경과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표 번화가 '남경로' 등 상해 핵심 관광지를 모두 포함했다.

 

추가로, 저녁 출발 상해 4일 상품은 세계 유일의 ‘주토피아 랜드’를 갖춘 상하이 디즈니랜드 방문 일정도 포함하고 있다.

 

노랑풍선은 옐로LIVE를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4명 이상 예약 시 인당 2만 원 할인△5성급 호텔 업그레이드(저녁 출발 상해 4일 상품 예약자) △커피·음료 제공(1인 1잔) △10명 이상 예약 시 단독 행사 진행 등 특전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상하이 기획전은 겨울에도 따뜻하고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최적의 근거리 여행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라며 “옐로LIVE를 통해 상품 구성과 혜택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만큼, 더욱 합리적인 조건으로 상하이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