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 행사 진행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2-30 09:09:24
  • -
  • +
  • 인쇄
12년째 계속되는 노력···코로나19 영향 최소 인원 외 온라인 참석

롯데제과가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15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코로나 19 상황을 고려해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하고 화상회의 등의 방법을 통해 진행됐다.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가족의 날은 올해로 12회째를 맞고 있는 행사로, 롯데제과가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인식을 공유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시행해오고 있다.

이번 행사서 롯데제과는 상생협력에 힘써준 우수 파트너사의 임직원에 대하여 감사장과 더불어 부상을 전달했고,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 = 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는 이보다 앞선 11월 10일과 12일, 파트너사 임직원들과 함께 ‘동반성장 워크숍’을 갖기도 했다.

이날 워크숍에는 36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코로나19로 인한 경영상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 동반성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한편 롯데제과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하고 있다.

올해 수 차례에 걸쳐 파트너사들에 대한 하도급 대금 조기 지급을 실시했고 파트너사 자금 수요 지원을 위한 저리 대출 프로그램인 ‘동반성장펀드’를 270억 규모로 시행했다.

또 추석 전에는 마스크, 손 세정제 등 방역 용품이 담긴 응원 상자를 100여곳의 파트너사에 전달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롯데제과는 파트너사 임직원의 경영능력 향상을 위해 ‘동반성장아카데미’를 개설,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으며 파트너사의 품질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한 기술을 지원하고 식품안전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또한 롯데제과는 생산성 혁신 컨설팅 등을 통해 파트너사들의 자생력을 배양하는 프로그램인 산업혁신운동에 기금을 출연하는 등 상생경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