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손미나 작가와 함께하는 ‘중남미 북콘서트’ 성료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4 09:10:3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전 KBS 아나운서이자 여행작가 손미나 작가와 현대백화점이 함께한 ‘중남미 북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RSVP(VIP 멤버십)회원과 모두투어 하이클래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중남미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은 프리미엄 고객층을 위해 기획된 특별 프로그램이다. 행사는 지난 13일 현대백화점 목동점 문화센터에서 열렸으며, 모집 시작과 동시에 선착순 40석이 조기 마감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 [사진=모두투어]

 

현장에는 손미나 작가의 진솔한 여행 이야기와 인생에 대한 메시지를 듣기 위해 많은 고객이 참석했으며, 작가 특유의 따뜻한 화법과 생생한 현장 에피소드로 공감과 감동이 어우러진 시간이 이어졌다. 참석자들은 여행의 설렘과 감동을 다시 느끼며, 손미나 작가의 진솔한 이야기 속에서 위로와 영감을 얻은 특별한 시간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이날 행사에서는 △손미나 작가의 친필 사인 도서 증정 및 포토타임 △현대백화점 굿즈(리그린 업사이클링 태블릿 파우치) △중남미 여행 예약 시 최대 50만 원 할인 △여행용 파우더 워시 증정 등 혜택이 제공됐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이번 북콘서트는 많은 여행자들의 버킷리스트로 꼽히는 중남미 여행이 주는 감동과 영감을 고객과 함께 나누는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손미나 작가와 같은 여행 전문가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취향과 감성에 맞춘 프리미엄 문화·여행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내년 1월 17일에 출발하는 '중남미 6개국 19일' 상품은 손미나 여행 작가가 페루 일정에 직접 동행해 여행객들과 현지를 함께 체험하고, 해설과 스토리텔링이 이어진다.

 

해당 상품은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예수상'이 있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를 시작으로, △코파카바나 해변·이과수 폭포(브라질) △부에노스아이레스(아르헨티나) △마추픽추·쿠스코(페루) △우유니 소금사막(볼리비아) △치첸이트사를 포함한 3대 피라미드(멕시코) 등 관광지를 경험할 수 있다.

 

손미나 여행 작가 동행 상품을 비롯한 중남미 지역 상품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이파크몰, T1 롤드컵 우승 효과 ‘톡톡’…팝업 매출 '껑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스크린과 체험을 연계해 선보인 ‘T1 팝업스토어’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롤) ‘2025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특수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고 14일 밝혔다. 아이파크몰은 e스포츠 마니아층을 겨냥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골스튜디오 브랜드와 협업해 지난 달 22일부터 이번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당일인 11월 9일까

2

새지마누수, 겨울철 난방배관 누수 위험 증가… “동파·배관파열 대비한 사전 점검 필수”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난방배관 누수 위험이 커지면서 주택과 상가 건물 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기온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11~12월에는 보일러 가동 횟수와 배관 압력이 동시에 증가해, 노후된 난방배관이나 연결부에서 미세 누수가 발생하는 사례가 빠르게 늘어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바닥 난방은 구조상 누수가 외부로 바로 드러나

3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칠성음료가 천연 라임향을 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ZERO LIME)’ 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젤로 상쾌한 제로의 특징을 살린 새로운 칠성사이다 제로를 선보이고자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상쾌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라임 맛을 선택했다.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은 기존 칠성사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