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역사 스토리텔링 투어’ 오픈 직후 전석 매진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6 09:11:12
  • -
  • +
  • 인쇄
광복 80주년 맞이 대한민국 독립운동 발자취 서려 있는 중국 일대 방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최근 여행 트렌드는 단순 관광을 넘어, ‘배움과 체험’이 결합된 경험형 여행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런 흐름 속에서 노랑풍선이 CBS 인기 프로그램 ‘이강민의 잡다한 지식사전(잡지사)’와 역사 스토리텔러 썬킴과 함께 기획한 ‘역사 스토리텔링 투어’가 오픈 당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투어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 독립운동의 발자취가 남아 있는 중국 상하이와 항저우를 직접 방문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단순히 명소를 둘러보는 것을 넘어, 역사 전문가와 당시 역사적 순간을 체험할 수 있다.

 

▲ [사진=노랑풍선]

 

CBS ‘잡지사’의 이강민 아나운서와 역사 스토리텔러 썬킴이 전일정 가이드로 동행하며 ▲상해 임시정부 청사 ▲목운당 ▲항저우 임시정부 청사 ▲중국 공산당 제1차 전국대표대회 기념관 ▲황포공원 등 주요 역사적 장소를 따라가며 해설과 이야기를 전한다. 여행 중 제공되는 모든 일정은 식사 포함, 노쇼핑·노옵션·노팁으로 구성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투어는 단순 관광을 넘어, 여행을 통해 역사를 배우고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는 점에서 고객들의 큰 관심을 얻었다”며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이라는 폭발적 반응에 힘입어 앞으로 다양한 지역과 주제를 기반으로 한 시리즈성 역사 투어 상품을 순차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랜드 클라비스, 25FW '슬림퍼프' 시리즈 선발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지난 8일 25FW '슬림퍼프' 시리즈를 선발매했다고 9일 밝혔다. '슬림퍼프'는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우아한 실루엣에 경량성을 강조한 클라비스 대표 '경량 다운' 시리즈다. 클라비스는 25FW 시즌 △슬림다운 경량재킷 △슬

2

KT, 광화문에 초대형 미디어월 공개…"디지털 문화 광장 조성"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KT 광화문빌딩 웨스트 사옥에 초대형 미디어월 ‘KT 스퀘어’를 공개하고, 도심 속 디지털 문화 광장 조성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KT 스퀘어는 행정안전부 자유표시구역 2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KT는 디지털 인프라 역량을 기반으로 공공성과 기술을 결합한 미디어월을 조성해 도시와 시민이 소통하는 열린 공간을 구현했다.

3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발표, 웅진씽크빅 1위 등극 속 비상교육 2위 하락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부문 1위에 웅진씽크빅이 선정됐다고 9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 인덱스 등의 가중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