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보따리 푼다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3 09:13:5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

 

▲ <사진=롯데시네마>

이벤트는 응모 시 영화 티켓 및 매점 콤보 할인권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응모만 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이 제공된다. 

 

할인권은 ▲1인 관람 시 3000원 할인권 ▲2인 관람 시 6000원 할인권 ▲3인 관람 시 1만2000원 할인권, ▲4인 관람 시 2만원 영화 할인권 등으로 마련됐다. 가정의 달 타이틀에 걸맞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씨네커플콤보', '씨네패밀리콤보' 매점 콤보 할인권도 동시 할인한다. 

 

이벤트 응모 회원 중 5월 3일~5월 26일 기간 내 2회 이상 관람한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항공권 및 숙박권은 ▲콴타스항공 시드니 왕복권 ▲라발스호텔 숙박/조식권 ▲롯데시네마 스페셜관 관람 ▲롯데시네마 일반관 관람권 등이 마련돼 있다. 

 

이소희 롯데컬처웍스 플랫폼마케팅 팀장은 "화창한 봄을 맞이하여 롯데시네마를 찾은 고객들을 위해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라며 "가족들과 함께 롯데시네마에서 사랑이 넘치는 5월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가정의 달을 맞아 '범죄도시4', '스턴트맨' 등 코미디 액션 영화 뿐만 아니라 '포켓몬스터: 성도지방 이야기, 최종장',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 '이프: 상상의 친구', '가필드 더 무비' 등 작품을 상영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