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보따리 푼다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3 09:13:5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

 

▲ <사진=롯데시네마>

이벤트는 응모 시 영화 티켓 및 매점 콤보 할인권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응모만 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이 제공된다. 

 

할인권은 ▲1인 관람 시 3000원 할인권 ▲2인 관람 시 6000원 할인권 ▲3인 관람 시 1만2000원 할인권, ▲4인 관람 시 2만원 영화 할인권 등으로 마련됐다. 가정의 달 타이틀에 걸맞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씨네커플콤보', '씨네패밀리콤보' 매점 콤보 할인권도 동시 할인한다. 

 

이벤트 응모 회원 중 5월 3일~5월 26일 기간 내 2회 이상 관람한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항공권 및 숙박권은 ▲콴타스항공 시드니 왕복권 ▲라발스호텔 숙박/조식권 ▲롯데시네마 스페셜관 관람 ▲롯데시네마 일반관 관람권 등이 마련돼 있다. 

 

이소희 롯데컬처웍스 플랫폼마케팅 팀장은 "화창한 봄을 맞이하여 롯데시네마를 찾은 고객들을 위해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라며 "가족들과 함께 롯데시네마에서 사랑이 넘치는 5월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가정의 달을 맞아 '범죄도시4', '스턴트맨' 등 코미디 액션 영화 뿐만 아니라 '포켓몬스터: 성도지방 이야기, 최종장',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 '이프: 상상의 친구', '가필드 더 무비' 등 작품을 상영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