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곤충 속으로”...이랜드리테일, ‘여주곤충박물관’ 팝업 전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1 09:13:34
  • -
  • +
  • 인쇄
NC강서점서 다음달 24일까지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리테일이 도심형 아울렛 NC강서점에서 여주곤충박물관 여름 팝업 전시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팝업 전시는 NC강서점 10층에서 오는 12일부터 8월 24일까지 진행한다.

 

▲ [사진=이랜드]

 

이랜드리테일 통합 멤버십 ‘이멤버’ 회원에게는 전시 입장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해당 전시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입장 마감은 오후 7시 까지다.

 

이번 팝업 전시는 문화 콘텐츠형 팝업이다. 교육적·오락적 프로그램이 결합된 복합형 전시로 구성된다. 어린이가 주 대상이며 ‘도심 속 곤충 속으로’라는 테마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여주곤충박물관은 그동안 전국 각지에서 생태 교육을 기반으로 한 팝업 전시를 성공적으로 진행해온 바 있다. 이번 팝업 전시에서는 세계적인 곤충 전시를 비롯해 장수풍뎅이, 사슴벌레 등 살아있는 곤충 체험과 곤충 표본 교실, 거대 곤충 포토존과 곤충 테마 굿즈 판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문화 콘텐츠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곤충 팝업 전시는 자연과 생명에 대한 흥미를 자극하는 신선한 시도”라며 “도심 속에서 아이들이 곤충과 가까이 교감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여주곤충박물관 관계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아이들에게 곤충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생명을 존중하고 자연을 이해하는 생태 감수성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