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신의 한 수' 기획전 론칭...신규 셀러 주력상품에 '할인 집중'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9 09:13:2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신규 셀러를 발굴해 주력 상품에 할인 혜택을 집중하는 ‘신(新)의 한 수’ 정기 기획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의 한 수’는 G마켓 MD가 상품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를 보유한 신규 셀러의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핵심 카테고리의 우수한 상품을 발굴해 오픈마켓으로서의 본업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중소 셀러 입장에서는 자사 상품을 집중 노출함으로써, 매출 증대와 함께 스타 셀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수 있다. 구매고객의 경우 참신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 <사진=G마켓>

 

신의 한 수 1회차는 ‘뷰티 한 수’ 편으로, 19일(월)부터 22일(목)까지 4일간 진행하며, 총 6개의 뷰티 및 헤어케어 브랜드를 소개한다. ▲비바스 ▲닥터멜락신 ▲코스노리 ▲매스티나 ▲라보니따/오우아 ▲닥터비기닝/베러디션 등이 있다.

 

먼저, ‘한정수량 체험특가딜’ 코너를 통해 최대 4개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안한다. 매일 자정에 새롭게 선보이며,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19일에는 ‘비바스 라하 브라이트닝 필링젤(120ml)’, ‘매스티나 화이트매스틱 앰플 선크림(40ml)’, ‘라보니따 아로니아 마일드 딥 슬리핑팩’을 최대 92% 할인해 판매한다.

 

그 외 단독 특가딜 코너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 수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짧은 영상 컨텐츠로 상품을 소개하는 쇼츠딜과 각 브랜드별 구매 이벤트도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G마켓 메인 페이지 상단의 ‘신의 한 수’ 기획전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신규 브랜드 프로모션 신의 한 수를 선보인다”며 “1회차 행사에서는 체험특가딜 코너를 잘 활용하면 샘플이 아닌 화장품 본품을 배송비만 내는 수준의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홀딩스, 스타 세일러 글로벌 CBT 돌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신작 RPG ‘스타 세일러(Star Sailors)’의 글로벌 CBT(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2일 오전 11시(한국 시간)부터 안드로이드 기반 베타 테스트 프로그램 ‘구글 OBT’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인원은 총 3000명으로 제한되며, 다음 달 1일 오후 4시까지 진

2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비타푸드 아시아 2025’ 참가…포스트바이오틱스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그룹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자회사 일동바이오사이언스(대표 반오현)가 태국 방콕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헬스케어 식품 박람회 ‘비타푸드 아시아 2025’에 참가하며 글로벌 사업 확대에 나섰다.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프로바이오틱스 분야의 4중 코팅 가공 기술과 다양한 기능성 소재, 제품 라인업

3

대전미용학원 MBC뷰티아카데미, 노인복지관 찾아 네일 봉사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미용 전문 교육기관 MBC뷰티아카데미 대전(중구·서구·둔산점) 학생들이 지난 18일 대전 지역 노인복지관을 방문해 네일아트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에는 국가자격증반과 살롱반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 함께 참여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케어부터 컬러링까지 직접 시술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는 단순한 기술 시연을 넘어, 학생들이 실제 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