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포인트앤, '딥 클린 포어 클렌징 오일'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4-29 09:19:2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애경산업의 클린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이 모공 속 노폐물 세정을 돕는 '딥 클린 포어 클렌징 오일(DEEP CLEAN PORE CLEANSING OIL)'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이 제품은 진한 메이크업 클렌징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을 96%까지 세정해 주며, 피부 유분 및 피지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노폐물과 피지 등을 부드럽고 빠르게 녹여 잔여감 없는 깔끔한 세안이 가능하다.
 

▲ 포인트앤 딥 클린 포어 클렌징 오일 [사진=애경산업]

 

포인트앤 딥 클린 포어 클렌징 오일은 모공을 막지 않아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발생 가능성이 낮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했다. 모공 정화에 효과적인 모링가씨드오일‧티트리 추출물‧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을 함유해 피지와 모공 케어에 도움을 준다.

포인트앤 딥 클린 포어 클렌징 오일은 피부 자극 테스트와 안 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클렌저로 민감한 피부와 예민할 수 있는 눈가에도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포인트앤 딥 클린 포어 클렌징 오일은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이와 함께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30% PCR PET 용기를 사용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