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미슐랭 셰프 협업 ‘식스 핸즈 디너’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0 09:20:0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3명의 스타 셰프들과 함께 세계 각국의 고품격 미식을 선보이는 ‘식스 핸즈 디너(Six Hands Dinner)’를 오는 27일 개최한다.

 

이번 갈라 디너는 TV조선이 주최하는 아시아 대표 요리 축제 ‘2024 서울 푸드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서울 푸드 페스티벌’은 국내 각지에서 최정상급 셰프들과 음식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하는 대규모 행사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동·서양식의 요리 거장들이 힘을 합쳐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_미슐랭 셰프 협업 ‘식스 핸즈 디너(Six Hands Dinner)’ 개최

이번 행사 메뉴는 최상급 식재료를 기반으로 동서양 요리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7가지 코스 요리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를 책임지는 이재진(J.J LEE) 마스터 셰프가 정통 일식 요리를 특별히 준비했다. 여기에 프랑스 국가 공인 최고 요리사(MOF)이자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플로콩 드 셀’에서 활약 중인 엠마누엘 르노 셰프, 부산 최초로 미슐랭 1스타를 획득한 프렌치 레스토랑 ‘팔레트’의 김재훈 셰프가 힘을 합쳐 화려한 프랑스 요리의 향연을 펼친다. 음식의 풍미를 극대화해주는 프리미엄 와인 4종도 함께 맛볼 수 있다.

‘식스 핸즈 디너(Six Hands Dinner)’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럭셔리 파인 다이닝 명소로 자리잡은 부산 대표 특급호텔로서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동 갈라 디너를 추진했다”며 “3명의 대가들이 펼치는 동서양 요리의 정수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