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 홍보영상 시나리오 공모전 수상작 5편 선정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6-15 09:21:30
  • -
  • +
  • 인쇄
대상 1편, 최우수상 2편, 우수상 2편 등 총 5편 선정
수상작을 홍보영상으로 제작해 대국민 홍보에 활용 예정
▲ 신용보증기금 사옥전경 [사진=신용보증기금 제공]

신용보증기금(이사장 윤대희)은 ‘2021년도 홍보영상 시나리오 공모전’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이 공감하고 함께하는 홍보영상을 제작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지난 4월 2일부터 5월 5일까지 전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신보 대학생 자문단이 참여한 ‘1차 서면심사’ 및 외부심사 위원이 참여한 ‘2차 비대면 PT심사’를 거쳐 대상 1편, 최우수상 2편, 우수상 2편 등 총 5편을 수상작으로 선정했으며, 대상의 영예는 중소기업과 함께하는 신보의 역할을 표현한 ‘신보는 사람을 봅니다. 신보는 가치를 압니다’가 차지했다.

최우수상은 신보와 중소기업의 결속과 협력을 표현한 ‘모두를 위한 연결고리’와 신보의 동반자적 역할을 강조한 ‘언더독’이, 우수상은 ‘K-콘텐츠의 든든한 동반자-신용이’, ‘신보는 ESG(애쓰지)’가 각각 선정됐다.

신보는 수상작을 홍보영상으로 제작해 SNS와 각종 광고매체에 활용할 계획이다.

신보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국민이 직접 참여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홍보영상 시나리오를 만들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이번 공모전에 참여해 주신 응모자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