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 프리 오프닝 이벤트…"펫 파크 무료로 이용하세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9 09:26:1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교원그룹의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오는 30일까지 프리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리 오프닝 이벤트는 그랜드 오프닝에 앞서 누구나 부담없이 키녹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하기 위해 마련됐다.

▲ 교원그룹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 프리 오프닝 이벤트 선봬

먼저, 프리 오프닝 기간 2500평 규모의 키녹 펫 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키녹을 대표하는 야외 펫 파크는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해 소형견과 중대형견 등 크기에 따라 구역을 각각 나눠서 운영한다. 노견과 장애견을 위한 배려 존과 반려동물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 존도 마련됐다.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반려동물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실내 펫 파크도 무료 개방한다. 소형견과 중대형견을 위한 공간을 분리해 운영하며, 반려동물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어질리티 시설도 다양하게 설치돼 있다.

이와 함께 베이커리 카페·레스토랑 스니프의 전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스니프에는 반려동물을 위한 좌석이 별도로 마련돼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 다양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다. 스니프만의 시그니처 음료를 비롯해 함박스테이크, 에그 베네딕트, 파스타 등 다양한 음료와 브런치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키녹은 프리 오프닝 기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SNS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녹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펫 파크와 스니프 이용 인증 사진을 찍어서 올리면 된다. 해당 게시물을 키녹 프런트에 인증하면, 바잇미의 휴대용 접이식 보울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프리 오프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녹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녹 관계자는 "정식 오픈을 앞두고 신개념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프리 오프닝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키녹의 철학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펫 파크에서 반려동물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카페 스니프 할인 혜택도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2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3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