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재단, 2025년 '문화와 예술' 연구 지원사업 공모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8 09:30:0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재단이 2025년 ‘문화와 예술’ 분야 연구 지원사업 지원자를 공모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공모에서는 6개의 지정된 연구 주제인 ‘국경을 넘나든 한국인과 한국 문화’, ‘K문학/문화의 세계성과 대중성’, ‘평화와 공존: 일상과 예술적 실천’, ‘환경의 변화와 인류의 문명’, ‘생애주기의 변화와 한국 사회: 삶과 나이 듦’, ‘젠더, 종교, 그리고 종교예술’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지원하면 된다.

 

▲ [사진=아모레퍼시픽]

 

접수는 아모레퍼시픽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8월 18일 오전 10시부터 8월 29일 오후 3시까지다. 

 

국내외 박사 학위 소지자 중 최근 5년간 논문 3편 이상을 발표한 연구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연구자 20명에게는 논문 1편당 최대 1000만원의 연구비가 지원되며 연구 기간은 1년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카드, 'KB Pay 연말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카드는 KB Pay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KB Pay를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025년 마지막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KB Pay 앱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응모 후 'PUSH 동의'를 완료한 고

2

SK인텔릭스,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금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K인텔릭스가 지난 11일 세빛섬 가빛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브랜드 콘텐츠 ‘원코크 플러스, 얼음공장의 비밀’로 통합 마케팅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KODAA)가 주관·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3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일본 현지 K패션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온라인 채널을 새롭게 열어, 더 많은 K패션 브랜드들의 판로 개척과 시장 안착을 지원하고 K패션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견인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 26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인 메디쿼터스가 일본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패션몰 ‘누구(NU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