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오뚜기와 협업해 1인 가구 대상 혜택 강화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9 09:30:52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KT는 만 34세 이하 Y세대 1인 가구를 대상으로 통신·식생활·생활편의 혜택을 제공하는 ‘와이로운 독립생활’ 캠페인을 19일부터 9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독립을 시작한 고객들을 겨냥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KT를 이용 중인 가족이 있다면 ‘따로 살아도 가족결합’ 할인을 통해 월 1만 원대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며, 혼자서도 모바일·인터넷 결합 및 KT 샵 단독 할인 혜택을 통해 실속 있는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전체 인터넷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이용 요금에 따라 ‘LG 스마트모니터 스윙’ 가전구독 사은품을 특가로 제공하고, Y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1만 원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KT는 이번 캠페인으로 종합식품기업 ㈜오뚜기와 협업한다. 매월 인터넷 신규 가입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5만 원 상당의 ‘Y x 오뚜기 콜라보 밥상’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는 파우치형 카레·짜장, ‘가뿐한끼’ 현미밥, ‘오뚜기 라이트앤조이 저당 케챂’ 등 간편식과 고춧가루·소금·후추가 한 통에 담긴 간편 양념 ‘고소후’로 구성됐다. Y아티스트 ‘띵띵클럽’이 디자인한 패키지 박스에는 작가와 협업해 제작한 냄비받침과 핸드타월 등 전용 굿즈가 담겨 있다.

 

오뚜기와의 협업은 오프라인 소통으로도 이어진다. 6월부터는 1인 가구 밀집 지역인 대학 캠퍼스를 중심으로 ‘와이로운 푸드트럭’이 순회하며, 서울의 '오키친 스튜디오'와 부산의 '오키친 쿠킹하우스'에서는 'Y x 오뚜기 간편식 패키지'를 연계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생활 필수 요소인 청소 서비스도 포함됐다. 청소 전문 플랫폼 ‘청소연구소’와 제휴해, 원룸·에어컨 등 소형 평형에 최적화된 청소 쿠폰팩(최대 3.3만원 상당)을 월 2,000명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 혜택은 KT Y 전용 플랫폼인 ‘Y박스’ 앱을 통해 혜택 응모 및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권희근 KT 마케팅혁신본부장 상무는 “앞으로도 KT는 Y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창운 전 금감원 감독총괄국장, 『지자체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세계 60개 도시 이야기』 출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출판사 '좋은땅'은 이창운 전 금융감독원 감독총괄국장이 신간 <지자체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세계 60개 도시 이야기>를 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인구 감소, 산업 침체, 지역 소멸이 현실 위협으로 다가온 지금, 지방자치단체와 정책 설계자에게 무엇을 먼저 바꾸어야 하는지에 대한 ‘정확한 로드맵’을 제

2

일산 자향한방병원, 직영 ‘자향방문요양센터’ 오픈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자향한방병원(병원장 박정민)이 의료와 요양을 통합한 돌봄 모델인 ‘자향방문요양센터’를 공식 개소하고, 2026년 1월 1일부터 고양시를 비롯한 수도권 및 서울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방문요양 서비스를 본격 개시한다. 자향방문요양센터(대표 박정민·김가혜)는 병원이 직접 운영·관리하는 직영 방문요양센터로, 의료기관 수준의 윤리 기준과

3

박홍근 의원, 서울시장 공식 출마선언 후 ‘체인지 서울’ 주거 비전 발표
[메가경제=이종범 기자] 더불어민주당에서 서울시장 후보로 첫 번째 공식 출마를 선언한 박홍근 의원은 26일 ‘체인지 서울’ 비전의 두 번째 과제로 <주거 분야 정책>을 발표했다. 서울시가 주도하여 양질의 공공주택을 신속히 대량 공급하고 민간 개발사업의 속도를 최대한 높여 서울의 구조적 주거 불안을 해소하겠다는 구상이다. 박 의원은 내놓은 비전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