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비발디파크 얼리 썸머 에디션' 패키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6 09:30:1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가족 여행객들을 위해 최대 63% 할인과 실내외 액티비티 이용 혜택을 담은 ‘비발디파크 얼리 썸머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비발디파크 얼리 썸머 에디션’ 패키지는 워터파크를 비롯한 다양한 실내외 레저 시설을 알차게 즐기며 이른 더위를 시원하게 이겨낼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기본 구성은 △비발디파크 객실 △오션월드, 인피니티풀, 앤트월드 중 택1 이용권(대인 2매, 소인 1매) △회전목마, 범퍼카, 곤돌라 등 액티비티 3종 이용권을 포함하며, 정상가 대비 최대 63%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주중(월~금) 입실시에는 13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제공돼 한층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다.
 

▲ 소노인터내셔널, '비발디파크 얼리 썸머 에디션' 패키지 출시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할 경우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주중(일~목) 입실 고객에게는 13시 얼리 체크인 혜택이 제공되고, 조식 뷔페 할인권과 오션월드, K1스피드, 레전드 히어로즈 등 다양한 부대시설 할인권도 증정된다.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을 위한 ‘소노펫’ 전용 혜택도 마련됐다. 패키지를 통해 소노펫 비발디파크 숙박 고객에게 △펫보딩 5시간 이용권 △견모차 선착순 무료 대여권 △반려동물 동반 레스토랑 띵킹독과 라운지 카페 할인권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5월 한정으로 선보이는 상품으로, 이달 말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6월 첫 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비발디파크 소노벨 가든파인 일대에서 ‘가든 페스타’가 열린다. 푸드트럭, 플리마켓, 파커스마켓, 포토존, 피크닉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체험 콘텐츠가 마련되며, 매주 토요일 저녁에는 라이브 밴드 공연이 펼쳐져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가족이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을 위해 다양한 실내외 액티비티와 풍성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비발디파크에서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상품 예약은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희소금속 통합 제련기술 '국가핵심기술' 도전…기술·안보 카드 꺼냈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아연·연·동 통합 공정을 활용한 희소금속 농축·회수 기술'을 국가핵심 기술로 지정해 달라는 신청서를 최근 산업통상부에 제출했다고 29일 밝혔다. 희소 금속은 첨단·방위 산업의 필수 소재로 전 세계 주요 국가와 기업이 앞다퉈 확보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는 핵심 광물이다. 고려아연은 이번 기술이 국가핵심

2

하나은행, '첨단의료복합단지' 구축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29일 인천시 서구 청라동에서 청라의료복합타운의 핵심 시설인 서울아산청라병원 착공식에 참여했다고 밝혔다.청라의료복합타운은 종합병원과 의료 바이오 관련 산업·학문·연구 시설 등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오는 2029년까지 지상 19층, 지하 2층, 약 800병상 규모로 서울아산청라병원의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또한, KAIS

3

극장서 보는 우타다 히카루 25주년...CGV, ‘사이언스 픽션 투어 2024’ 내년 1월 개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일본 국민 가수 우타다 히카루의 데뷔 25주년을 기념한 전국 투어 실황 영화를 선보인다. CGV는 내년 1월 7일 ‘우타다 히카루 사이언스 픽션 투어 2024’를 개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작품은 우타다 히카루가 약 6년 만에 진행한 전국 투어 가운데 하이라이트로 평가받는 K-아레나 요코하마 공연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