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광심장 상영회 개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7 09:31:0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음향 특화관 “광음시네마”에서 영화 캡틴 아메리카 : 브레이브 뉴 월드 ‘광심장 상영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21일부터  광음시네마 전체 상영관(부산본점, 김포공항, 노원, 대전센트럴, 동성로, 수원, 홍대입구)에서 마블 최신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의 ‘광심장 상영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음시네마’는 4K laser 영사기의 밝고 선명한 화면에서 초 극저음 우퍼사운드가 주는 심장의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장르의 사운드 특화관으로 영화 속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를 활용한 액션과 레드 헐크의 타격감 넘치는 펀치 사운드를 더욱 리얼하게 느낄 수 있다.

 

▲ <사진=롯데컬처웍스>

 

‘광심장 상영회’는 ‘광음시네마’의 폭발적 사운드에 걸맞게 ‘광’한 사람들이 함께 관람하며 특별 굿즈까지 받을 수 있는 형태의 컨셉 상영회로 꾸준히 개최되며 인기를 받고 있다.

 

이번 상영회를 통해 영화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를 본 관람객에게 마블 히어로인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의 심볼을 모티브로한 배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광심장 상영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병문 롯데컬처웍스 시네마사업본부장은 “캡틴 아메리카의 강렬한 액션을 가슴으로 느끼며 영화 속 현장에 있는 듯, 보다 사실적인 콘텐츠 경험을 ‘광음시네마’에서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