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월드 RPG 승부수 던진 웹젠…'드래곤소드' 정식 출격

황성완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1 09:32:47
  • -
  • +
  • 인쇄
모바일·PC 크로스플랫폼 지원…콤보 액션 앞세운 국산 신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웹젠은 오픈월드 액션역할수행게임(RPG) 신작 ‘드래곤소드’의 정식 서비스를 21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21일 오후 2시에 정식 출시되는 웹젠 '드래곤소드' 게임 이미지. [사진=웹젠]

드래곤소드는 모바일과 PC 모두 이용 가능한 크로스플랫폼을 지원한다. 모바일 버전은 주요 앱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PC 버전은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와 커뮤니티에 안내된 웹젠 게임 전용 클라이언트 ‘웹젠 런처’ 설치 후 이용할 수 있다.

 

드래곤소드는 국산 오픈월드 액션RPG로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에서 펼쳐지는 콤보 액션 기반의 화려한 전투가 특징이다. 카툰 랜더링 방식의 그래픽과 쉬운 조작으로 대중성을 추구하면서, 숙련도에 따라 캐릭터와 공격 방식을 조합해 콤보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전투 시스템을 구현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판타지 세계에서 탐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오픈월드 콘텐츠도 선보인다. 퍼즐과 전투가 혼합된 다양한 콘텐츠와 퀘스트를 제공하고, 세계관에 몰입할 수 있도록 메인 스토리에 국내 유명 성우진의 풀 더빙을 적용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6종을 준비했다. 출석 보상을 포함해 용병단 레벨 및 의뢰 달성 등 게임 플레이 수행도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게임 회원들은 출시 이벤트와 함께 캐릭터 소환 재화부터 초반 게임 진행에 필요한 주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와 SNS에서도 캐릭터 생성 인증을 비롯한 이벤트들을 진행하며, 참여도에 따라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6억 달러 외화 선순위채권 발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6억 달러 규모의 외화 선순위채권 발행에 성공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발행은 올해 시중은행 최초의 외화채권 공모로, 3년 만기 변동금리와 5년 만기 고정금리를 혼합한 ‘듀얼 트랜치(Dual-Tranche)’ 방식으로 진행됐다. 발행 금리는 각각 ‘SOFR+48bps’, ‘미국 5년물 국고채+33bps’로 확정됐으며,

2

원광디지털대 요가명상학과, 슈로스테라피 워크숍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 요가명상학과는 지난 17일 서울캠퍼스에서 ‘척추측만 전문운동 슈로스테라피 워크숍’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척추측만 교정과 자세 정렬의 원리를 체계적으로 학습하고, 이를 요가테라피 현장에 적용할 수 있도록 전문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교육은 국내 유일의 독일 슈로스마스터 자격

3

업비트, 2026년 '업클래스 주니어' 참여 학교 모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디지털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다음달 13일까지 2026년 '업클래스(UP Class) 주니어' 참여 학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업클래스 주니어'는 두나무의 세대별 맞춤형 금융 교육 '업클래스'의 일환으로, 2022년 5월부터 청소년의 디지털 금융 이해 증진과 미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