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 단독 상영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6 09:38:5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다양한 콘텐츠 경험의 무한 확장을 추구하는 롯데시네마가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의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를 단독 상영한다고 밝혔다.

 

데뷔 2주년을 맞아 상영하는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는 ‘짧고 간결한 스낵 콘텐츠’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숏 콘텐츠다. 플레이브 세 번째 미니 앨범 ‘Caligo Pt.1’의 타이틀곡 ‘대쉬(Dash)’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러닝 타임은 7분 12초, 티켓 가격은 1천원이다.

 

▲ <사진=롯데퀄쳐웍스>

 

롯데시네마의 대형 스크린과 음향 시스템으로 즐기는 플레이브의 강렬한 퍼포먼스는 팬들에게 잊지 못할 짜릿한 전율을 느끼게 할 예정이다. 작은 화면이나 축소된 오디오 장비와는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선사하여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를 꼭 극장에서 봐야 하는 이유를 납득시킨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브 멤버들이 직접 고른 ‘대쉬(Dash)’ 가사를 손글씨로 정성스레 써서 준비한 ‘가사 카드’를 선착순 증정해 설렘을 더하며 ‘극장에서 즐기는 팬 문화’의 새 장을 열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3월 7일(금)부터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데뷔 2주년 기념 팝업 ‘Happy Plave Day’에서 판매하는 일부 굿즈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7층 스위트샵(매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 팝업 방문을 아쉽게 놓친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7층에 마련된 포토존은 그동안 플레이브와 함께한 소중한 순간을 더 의미 있게 남길 수 있도록 하여 팬들의 ‘인증샷 성지’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환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장은 “지난 플레이브의 ‘Hello, Asterum! Encore’ 라이브 뷰잉을 통해 플리들의 뜨거운 팬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하여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