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 단독 상영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6 09:38:5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다양한 콘텐츠 경험의 무한 확장을 추구하는 롯데시네마가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의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를 단독 상영한다고 밝혔다.

 

데뷔 2주년을 맞아 상영하는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는 ‘짧고 간결한 스낵 콘텐츠’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숏 콘텐츠다. 플레이브 세 번째 미니 앨범 ‘Caligo Pt.1’의 타이틀곡 ‘대쉬(Dash)’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러닝 타임은 7분 12초, 티켓 가격은 1천원이다.

 

▲ <사진=롯데퀄쳐웍스>

 

롯데시네마의 대형 스크린과 음향 시스템으로 즐기는 플레이브의 강렬한 퍼포먼스는 팬들에게 잊지 못할 짜릿한 전율을 느끼게 할 예정이다. 작은 화면이나 축소된 오디오 장비와는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선사하여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를 꼭 극장에서 봐야 하는 이유를 납득시킨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브 멤버들이 직접 고른 ‘대쉬(Dash)’ 가사를 손글씨로 정성스레 써서 준비한 ‘가사 카드’를 선착순 증정해 설렘을 더하며 ‘극장에서 즐기는 팬 문화’의 새 장을 열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3월 7일(금)부터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데뷔 2주년 기념 팝업 ‘Happy Plave Day’에서 판매하는 일부 굿즈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7층 스위트샵(매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 팝업 방문을 아쉽게 놓친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7층에 마련된 포토존은 그동안 플레이브와 함께한 소중한 순간을 더 의미 있게 남길 수 있도록 하여 팬들의 ‘인증샷 성지’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플레이브 ‘대쉬’ 인 시네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환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장은 “지난 플레이브의 ‘Hello, Asterum! Encore’ 라이브 뷰잉을 통해 플리들의 뜨거운 팬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하여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추석 맞이 배추·쌀 등 '물가 안정 행사'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명절 물가 안정을 위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이마트는 배추와 쌀에 전략적 가격 투자를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배추 1통을 4976원에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한 3980원에 판매한다.(1인 3통 한정) 평창, 태백, 정선 등 강원도 지역에서 수확한 고랭지 배추다. 이번

2

롯데마트·슈퍼,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돌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슈퍼가 오는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25년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를 진행한다. 본 판매 기간에는 행사 카드(롯데/BC/KB국민/신한/NH농협/하나/삼성/우리/IBK기업/전북JB/광주KJ) 구매 시 품목별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로 최대 50만원 상당의 상품권 증정 또는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3

AB인베브, 넷플릭스와 글로벌 브랜드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세계 최대 맥주 회사 AB인베브(AB InBev)가 넷플릭스(Netflix)와 글로벌 브랜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유명 글로벌 맥주 브랜드들과 인기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간 협업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AB인베브가 보유한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친 대규모 계약이다. 23일 AB인베브에 따르면 스포츠·음식·음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