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운탄고도 케이블카 패키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8 09:39:1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가을을 즐기기에 제격인 ‘운탄고도 케이블카’를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단풍객을 맞이한다.


‘하이원 운탄고도 케이블카 패키지’는 ▲ 하이원리조트 호텔 및 콘도 객실 1박 ▲ 운탄고도 케이블카 이용권 2매 ▲ 정선 아리랑상품권 5천원권 2매 ▲ 리조트 내 식음 10% 할인권이 결합된 상품이다.

▲  하이원리조트, 운탄고도 케이블카 패키지 출시

운탄고도 케이블카를 타고 해발 1,340m 하이원탑에 오르면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름아래 동물농장, 지역 먹거리장터, 도롱이 연못 등으로 이어지는 고원숲길 트레킹까지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들에게 지급되는 정선 아리랑상품권 2매는 인근 지역 상점과 식당에서 사용이 가능해 지역관광 발전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패키지는 내달 29일까지 판매하며, 고객들은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8만 8천원부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패키지 구성 확인 및 예약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하이원 운탄고도 케이블카는 붉게 물든 단풍과 푸른 하늘을 가까이서 감상하기에 안성맞춤”이라며“이번 패키지로 하이원에서 가을 정취와 여유로운 휴식까지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