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진짜 장거리 여행’ 기획전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5 09:42:1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진짜 장거리 여행 소개’ 기획전을 25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여행 니즈를 반영해, 총 4가지 테마별 카테고리로 구성된 맞춤형 장거리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 [사진=노랑풍선]

▲100만원대로 떠나는 ‘가성비 여행’ ▲직항편과 최적 동선으로 구성한 ‘핵심 일정 여행’ ▲현지 인기 맛집과 명소를 즐기는 ‘로컬 체험 여행’ ▲색다른 즐거움을 더한 ‘숨겨진 명소 포함 여행’ 등 카테고리를 늘렸다.

 

먼저, ‘가성비 여행’ 카테고리에서는 유럽 전문 인솔 가이드가 전 일정 동행하며, 특급 호텔 숙박으로 편안함을 더한 ‘튀르키예 8일’ 상품을 소개한다.

 

이 상품은 ▲유럽과 아시아, 동서양이 공존하는 이스탄불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카파도키아 ▲지중해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안탈리아 ▲역사 깊은 도시 부르사 등 주요 랜드마크를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핵심 일정 여행’ 상품으로는 ‘미서부 10/11일’ 코스를 제안한다.

 

33인승 럭셔리 리무진을 이용해 미국 서부의 대표 도시인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를 관광할 수 있다.

 

▲요세미티 국립공원 ▲맨스 차이니즈 극장 ▲홀슈밴드 등 주요 명소와 함께 ▲그랜드캐니언 ▲브라이스캐니언 ▲자이언캐니언 ▲앤텔로프캐니언 등 미국 4대 캐니언의 자연경관도 감상할 수 있다.

 

‘로컬 체험 여행’ 카테고리에서는 ‘포르투갈&스페인 11일’ 상품이 준비돼 있다.

 

산티아고 순례길 체험은 물론, 미슐랭 맛집이 밀집한 ‘핀초바 거리’를 포함한 로컬 중심의 일정으로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숨겨진 명소 포함 여행’ 테마에서는 노랑풍선이 여행업계 최초로 기획한 ‘미국 남부&서부 10/11일’ 상품이 눈길을 끈다.

 

이 상품은 미국 뉴멕시코에 위치한 ‘화이트샌드 국립공원’을 포함해, 전체가 순백의 석고 모래언덕으로 뒤덮인 이색적인 풍경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고객의 여행 진입장벽을 낮추고, 여행 본연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기획한 차별화된 제안”이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발맞춰 다양한 테마형 장거리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형 혁신 기술 통했다” 유유제약, 과기정통부 우수 기업연구소 지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유제약 중앙연구소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최하는 우수 기업연구소에 선정됐다.유유제약은 이번 우수 기업연구소 선정 과정에서 자체 보유한 P!XEL 및 SG-TEC 제제기술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았다. P!XEL은 약물 전달 효율성을 극대화한 축소 제형을 설계하는 기술이다. 나노·마이크로 에멀젼 기술로 약물 가용화를

2

HS효성첨단소재, '웹어워드 코리아 2025' 최우수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S효성첨단소재의 리뉴얼된 홈페이지가 주요 웹 디자인 시상식에서 연이어 수상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과 디자인 우수성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다. HS효성첨단소재는 18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국내 대표 웹 시상식인 ‘웹어워드 코리아 2025’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지난해 HS효성 지주사의 대상 수

3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