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 '미라클 위크' 시작... '최대 80% 할인'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9 09:44:2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8월 20일부터 일주일간 롯데리조트 객실과 골프장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 ‘미라클 위크(Miracle Week)’를 선보인다.


연중 단 1번 진행하는 미라클 위크 기간 동안 리조트(롯데리조트 부여, 롯데리조트 속초, 제주 아트빌라스,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최대 80% 할인과 수영장 이용 특전, 골프장(롯데스카이힐 부여CC, 제주CC) 그린피 최대 50% 할인 등의 파격적인 혜택이 따른다. 

 

▲ 롯데리조트, '미라클 위크' 시작

특히 이번 미라클 위크에서는 올 10월 8일 신규 개관을 앞둔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의 예약도 처음으로 진행한다. 룸온리 상품 기준 10만 8천원의 특가로 선착순 108실에 한해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체 리조트 객실 중 100실 선착순으로 니치퍼퓸 브랜드 바이레도(Byredo)의 어메니티를 증정하며 지점별로 별도의 특전이 추가로 준비된다(각 지점별로 이용 가능 기간은 상이).

한편 제주 아트빌라스는 골프 특화룸의 이용이 가능한 골프 여행 패키지 ‘홀인원’을 함께 선보인다.

홀인원 패키지는 침실 4개를 갖춘 승효상 빌라(115평형)를 이용한다. 건축가로는 최초로 2002년 국립현대미술관이 주관하는 올해의 작가에 선정되기도 한 승효상 건축가가 설계한 빌라 내부를 골프 특화 객실로 꾸몄다. 골프 퍼팅 매트가 설치되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퍼팅 연습을 할 수 있다.

골프 시설 외에도 이동형 TV인 스탠바이미, 바디프렌드와 세라젬의 최신 안마기기, 의류관리기와 슈케어 기기 등 각종 편의시설이 빌라 내에 설치되어 투숙객이 온전히 휴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보조한다.

패키지 이용 시 공항과 아트빌라스, 스카이힐 CC 제주간의 차량 서비스를 제공하여 골프 여행 시의 이동편의를 더욱 높였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미라클 위크는 리조트와 골프장을 가장 합리적인 요금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라며 “가을 여행 계획에 좋은 시작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2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3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