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 ‘어썸 치킨 플래터’ 출시기념 구매인증 이벤트 실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6 09:45:20
  • -
  • +
  • 인쇄
단돈 8900원에 즐기는 1인 치킨 메뉴로 ‘초특급 가성비’ 자랑
이벤트 당첨자 총 100명에게 최대 20만원 모바일 상품권 증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대표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는 ‘어썸 치킨 플래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어썸 치킨 플래터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1인용 치킨 플래터로 특출한 가성비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메인 플래터는 ‘어썸 모둠 치킨 플래터’로 8900원에 파파이스 대표 치킨 메뉴 ▲시그니처 치킨 ▲케이준 스파이시 윙 ▲레그 순살 치킨 3종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글로벌 대표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어썸 치킨 플래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파파이스]

 

파파이스는 어썸 모둠 치킨 플래터와 함께 ▲윙 플래터 ▲순살 치킨 플래터 ▲시그니처 치킨 플래터 3종을 이번에 함께 출시했다. 각자 치킨 부위를 좋아하는 취향에 맞춰 골라 먹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무엇보다 파파이스 치킨은 얼리지 않은 생닭을 사용해 신선함과 12시간 마리네이션을 통한 진한 케이준의 풍미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12시간 숙성시킨 튀김 반죽은 맛과 풍미를 강화해 치킨 마니아들 사이에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파파이스 치킨의 매력으로 꼽힌다.

‘윙 플래터’는 매콤한 닭 날개 부위의 케이준 스파이시 윙 6조각과 코카콜라(M), 유자 칠리소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8700원이다. 또 ‘순살 치킨 플래터’는 순 닭다리살로 이뤄져 부드러운 ‘레그 순살 치킨’ 4조각, 코카콜라(M), 유자 칠리소스 등으로 구성됐고 8700원에 판매된다.

‘시그니처 치킨 플래터’의 경우 파파이스 베스트 메뉴 ‘시그니처 치킨’ 4조각에 코카콜라(M), 유자 칠리소스까지 포함해 1만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들 ‘어썸 치킨 플래터’ 신제품 4종은 파파이스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며 배달 및 포장도 가능하다.

파파이스는 어썸 치킨 플래터 출시를 기념해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날부터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 ‘어썸 치킨 플래터’ 구매 인증을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 100명에게는 최대 20만원의 파파이스 모바일 상품권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파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이번 치킨 플래터는 1인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파파이스 치킨을 맛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1인 고객은 물론 가족이나 친구들과도 각자 취향에 맞는 부위를 1인 플래터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용진 회장, 트럼프 주니어 등 美 정재계 인사들과 잇단 만남 '광폭 행보'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이 미국 플로리다와 로스앤젤레스(LA)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남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를 비롯한 미국 정·재계 인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21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정 회장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J.D. 밴스 미국 부통령이 주최한 성탄절 만찬에 참석한 데 이어,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와 미

2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3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