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지, 파리 패션위크서 26SS 컬렉션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30 09:46:0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 준지는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지난 27일(현지 시각) 프랑스 파리의 미술관 ‘팔레 드 도쿄(Palais de Tokyo)’에서 2026년 봄·여름 시즌(26SS)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준지는 이번 26SS 컬렉션의 주제를 ‘BOY-ISH(보이시)’로 정했다. 소년, 소녀의 옷 입기에 대한 실수들이 아주 특별하고 멋진 패션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서 출발했다.

 

▲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준지의 미학인 ‘극적이고 아름다운 대비’를 중점적으로 표현했다. 클래식한 슈팅 원단(Suiting, 정장용 원단)과 데님의 결합, 상·하의 간 극적인 볼륨감과 길이감의 대비, 그리고 성의 경계를 넘나드는 것을 선보였다.

 

울, 데님, 가죽, 면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했고, 컬러는 네이비를 중심으로 블랙, 레드 브라운, 카키, 로열 블루를 사용했다.

 

이번 컬렉션의 쇼는 간결하고 넓은 공간감이 돋보이는 ‘팔레 드 도쿄’에서 진행됐다. 남녀 총 39개 룩이 공개됐으며, 런웨이는 화이트 톤으로 꾸몄다.

 

이날 쇼는 국내외 패션업계 및 미디어 관계자, 바이어, 셀럽 및 인플루언서 등 500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준지의 26SS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정욱준 삼성물산 패션부문 준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부사장)는 “이번 컬렉션은 소년, 소녀의 패션에서 영감을 받아 한층 밝고 경쾌한 느낌을 강조했다”면서 “특히 대조적인 소재와 실루엣이 어우러지면서 드러나는 아름다움을 담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부산, 추석 황금연휴 기간 부산-나가사키·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 기간 부산발 일본 나가사키와 도야마 노선에 총 24편의 부정기 항공편을 투입한다고 8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10월 1일부터 10월 12일까지 부산-나가사키 16편 부산-도야마 8편의 부정기편을 운항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부정기편 운항을 통해 명절 기간에 집중되는 항공 수요를 충족시키고 고객들에게 더욱

2

에이블리, 원스톱 굿즈 제작·판매 서비스 '에이블리 메이커스'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크리에이터가 자신만의 굿즈를 제작 및 판매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 ‘에이블리 메이커스(ABLY Makers)’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에이블리 메이커스’는 창작자(크리에이터)가 캐릭터, 일러스트 등 직접 고안한 디자인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에이블리가 굿즈 제작부터 물류,

3

롯데홈쇼핑, 고객 라이프 스타일 맞춘 실용 패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홈쇼핑은 오는 17일까지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가을/겨울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집전은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패션 포트폴리오를 재정비하고, 단독 브랜드의 차별화 상품을 집중 공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최근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은 ‘실용 소비’를 반영해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