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윌로펫’ 출시…반려동물 사료 시장 본격 진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8 09:46:37
  • -
  • +
  • 인쇄
펫푸드 전문 기업 SB바이오팜과 공동 개발

유한양행이 18일 펫푸드 전문 브랜드 ‘윌로펫’을 출시하며 지속적으로 반려동물 관련 사업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번 ‘윌로펫 사료’ 프로젝트는 유한양행과 SB바이오팜사의 첫 전략적 협력 성과물이다.
 
▲ 윌로펫 제품사진 [유한양행 제공]

 

양사는 향후 반려동물 의약품‧의약외품, 프리미엄 영양식품, 반려동물 진단의학 부분 등에서도 지속적인 사업 협력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윌로펫 사료은 반려동물의 건강은 물론 먹는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생육을 기본으로 한 영양성과 식감‧기호성 등에 초점을 두고 개발된 브랜드다.

반려동물 프리미엄 식품‧처방식품 전문 연구 기업인 SB바이오팜과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됐다. 윌로펫 사료는 부드러운 사료 알갱이가 가장 큰 특징이다.

윌로펫 사료는 오는 19~21일 사이에 개최되는 ‘케이펫페어 일산’을 통해 공식적으로 공개된다. 박람회 기간 유한양행은 여러 이벤트를 준비해 반려인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박람회 이후 내달까지 무료 샘플 신청 이벤트와 정기구독 시 ‘더 건강한 프로바이오틱스’를 증정하는 론칭 이벤트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유한양행 측은 “이번에 론칭하는 ‘윌로펫’ 브랜드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행복하고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데 항상 곁에 있는 브랜드로 자리 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디지털 광고 특별무문 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자체 캐릭터 IP ‘폴앤바니(paul&bani)’를 앞세운 IMC 통합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특별부문(디지털 사이니지)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2

고객 최애 마사지는 '주무름'...바디프랜드, 선호 조사 결과 발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최근 헬스케어로봇 구매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가장 선호하는 마사지 유형을 조사한 결과 '주무름'이 1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전체 응답자 중 46.8%가 꼽은주무름은 근육을 비롯한 신체 부위를 잡아서 비틀고 꼬집는 형태의 마사지를 말한다. 퀀텀뷰티캡슐, 에덴로보 등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주요

3

코레일, 세계 최초 슈퍼 AI 스테이션 도입 ‘AI 전환 가속화’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16일 서울사옥에서 슈퍼마이크로컴퓨터(이하 슈퍼마이크로), 아쿠아트론과 함께 ‘철도 특화 인공지능(AI) 기술 개발 및 혁신 생태계 구축’을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정정래 코레일 사장직무대행과 레이 팡 슈퍼마이크로 부사장, 마이클 킴 아쿠아트론 CEO 외, 크레이그 위너 엔비디아 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