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30 09:46:3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춰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맞춤형 선물 아이템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또한 구매고객 대상으로 ‘키즈 비치 가운’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인기 아이템 최대 30% 할인 및 금액대별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 노스페이스,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 출시

 

여행, 캠핑 등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가정의 달’ 코디를 책임질 패션 아이템이자 큰 일교차와 이른 무더위에도 쾌적하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의류들을 이번 어린이날 선물로 추천한다.

 

‘키즈 1994 마운틴 재킷’은 기능성 냉감 소재를 적용해 한 여름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로서, 노스페이스 고유의 배색 블록 디자인을 적용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가능하다. 또한 성인용 제품의 미니미(Mini-Me)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특별한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하기 좋다. 크롭 기장과 후드 디테일을 더한 ‘걸즈 1994 마운틴 재킷’도 함께 출시되어 아이들의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키즈 하이크 카프리 세트’는 캠핑 그래픽이 적용된 반팔 티셔츠와 신축성이 뛰어난 7부 팬츠 구성으로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얇은 우븐 소재의 반팔 카라티와 쇼츠 구성인 ‘키즈 트래블러 세트’는 집업 구조를 적용해 아이들이 쉽게 입고 벗기 편하고, 냉감 소재를 적용해 한 여름까지 활용하기 좋다.

노스페이스의 최상급 테크니컬 라인인 ‘써밋 시리즈’의 ‘트레일윈드 재킷’은 러닝과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초경량 아이템이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발수 및 통기 기능이 우수해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터콰이즈와 블랙, 여성용의 경우 화이트와 레몬으로 출시되었다. 

 

‘스윙 반팔 폴로티’는 신축성이 좋은 냉감 시어서커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옷이 피부에 직접 닫는 것을 최소화하여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색상이 적용되어 산책, 조깅, 등산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여성용 아이스데이 재킷’은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쾌적하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롯, 2WAY 지퍼와 밑단 스트링 조임을 적용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고기능성 하이킹화 ‘에너지 테크 에어 고어텍스’는 우수한 반발탄성으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하여 발의 피로감을 줄여주고, 메시 갑피(어퍼)를 적용해 통기성도 뛰어나다. 또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외부의 수분을 막고 내부의 습기와 열을 빠르게 배출해주며, 보아 핏 시스템을 적용해 정교한 피팅이 가능하면서 손쉽게 신고 벗기 편하다. 하이킹에 필요한 높은 내구성과 접지력도 제공하여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준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사장은 “그 어느 해보다 야외 활동이 잦을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고 일상에 활력까지 더해줄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들이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두루 갖춘 노스페이스의 가정의 달 선물들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가 교과·독서·서술형까지”… 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 신규 광고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인공지능(AI) 기반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의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제작됐다. ‘웅진스마트올 레인저스’ 콘셉트로 네 명의 캐릭터를 등장시켜 플랫폼의 핵심 기능을 소개하는 방식이다. 광고는 초등 교과서 100% 연계 학습 AI 맞춤 학습 독서 콘텐츠 AI 서술형 평가 등

2

삼양식품, 日 최대 전시회 'SMTS 2026'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이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삼양식품은 오는 2월 18일부터 20일까지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메세에서 열리는 ‘슈퍼마켓 트레이드 쇼 2026(SMTS 2026)’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슈퍼마켓 트레이드 쇼는 전국 슈퍼마켓을 중심으로 식품 유통업계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B2B 전시회다. 올해 60회를

3

남양유업, ‘케토니아’ 축으로 뇌전증 환우 CSR 체계 고도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액상형 케톤생성식 ‘케토니아’를 중심으로 뇌전증 환우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수익성이 낮은 특수의료용도식품임에도 24년간 생산을 지속해 온 데 이어, 연구개발(R&D) 고도화와 장학금 신설 등 지원 체계를 구조화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13일 회사 측에 따르면 남양유업은 2002년 액상형 케톤 생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