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세라젬 썸머 페스티벌’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4 09:51:4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오는 31일까지 ‘세라젬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세라젬의 대표 제품인 ‘마스터 V 컬렉션’을 구매할 경우 최대 50만 원, 구독할 경우 최대 60만 원 할인이 적용된 특별가 혜택을 제공한다. ‘파우제 M 컬렉션’은 모델에 따라 최대 60만 원까지 할인한다.

 

▲ [사진=세라젬]

 

세라젬 제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 ‘세라젬 패밀리세일’과 동일한 사양의 타사 제품을 사용한 고객에게는 ‘타사 보상판매’ 이벤트를 통해, 일시불 구매 시 30만 원, 구독 시 월 5천 원의 특별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마스터·파우제 제품 구매 및 구독 시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약 37만 원 상당의 서큘레이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세라젬은 마스터 V 컬렉션과 파우제 M 컬렉션, 메디스파 프로, 밸런스를 2종 이상 구매 또는 구독하는 고객에게 최대 30%의 패키지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셀트론 순환 체어’는 최대 55만 원, 정수·냉수·온수·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하는 ‘밸런스’는 최대 106만 원, 뷰티 디바이스 ‘메디스파 프로’는 최대 12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사의 정수기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 온라인 공식몰과 홈쇼핑을 통해 세라젬 밸런스 사전 예약 상담을 완료하면 세라젬 멤버십의 프리미엄 건강지원서비스 혜택을 6개월간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여름철은 연일 계속되는 찜통 더위 때문에 피부 손상, 온열질환 등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들이 늘어나는 시기”라며 “세라젬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준비한 프리미엄 홈 헬스케어 제품을 통해 피로를 풀고 활력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2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3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