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인피니티 풀' 개장... "오션뷰, 버블 풀, 야간 수영까지 한 번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1 09:55:3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난티 앳 부산 코브’와 ‘빌라쥬 드 아난티’의 명소,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이 드디어 문을 열었다. 올 여름에는 보다 특별한 이벤트가 추가됐다. 압도적인 ‘오션뷰’와 차별화된 ‘버블 풀’, 그리고 ‘야간 수영’으로 인피니티 풀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아난티 앳 부산 코브는 호텔 운영 역사상 처음으로 성인 전용 인피니티풀을 야간 개장했다. 인피니티풀은 오는 8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하며,투숙객 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도 이용할 수 있다.

 

▲아난티,'인피니티 풀' 개장

또한, 매주 금·토요일 오후 7시 30분과 오후 8시 30분에는 여름 밤의 버블 파티를 즐길 수 있다. 7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는 매일 버플 풀을 운영한다.

아난티는 또 이번 야간 개장을 계기로, ‘웨이브 인 아난티(WAVE IN ANANTI)’ 입장권을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아난티 앳 부산 코브의 메인 인피니티풀과 성인 인피니티풀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티켓이다. 6월 30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보다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30% 할인된 금액으로 패키지 티켓 구매가 가능하며, 1인 1음료를 무료 제공한다.

빌라쥬 드 아난티의 ‘스프링팰리스’도 오는 8월 31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공휴일마다 버플 풀(Bubble Pool)을 운영한다. 대형 버블 머신을 도입해 야외 인피니티풀 및 키즈 실내풀을 거품으로 가득 채워, 세대를 초월해 동심을 느끼듯,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스프링팰리스의 야외 인피니티 풀은 여름 정원과 함께 바다까지 조망할 수 있는 곳이라 한층 더 이국적이다.

아난티 관계자는 “인피니티 풀은 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공간 한가운데에서 수영하는 느낌이 드는 명소인만큼, 이곳을 찾으시는 모든 고객들이 특별한 추억, 서사를 만들어가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