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난티 앳 부산 코브’와 ‘빌라쥬 드 아난티’의 명소,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이 드디어 문을 열었다. 올 여름에는 보다 특별한 이벤트가 추가됐다. 압도적인 ‘오션뷰’와 차별화된 ‘버블 풀’, 그리고 ‘야간 수영’으로 인피니티 풀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아난티 앳 부산 코브는 호텔 운영 역사상 처음으로 성인 전용 인피니티풀을 야간 개장했다. 인피니티풀은 오는 8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하며,투숙객 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도 이용할 수 있다.
![]() |
▲아난티,'인피니티 풀' 개장 |
또한, 매주 금·토요일 오후 7시 30분과 오후 8시 30분에는 여름 밤의 버블 파티를 즐길 수 있다. 7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는 매일 버플 풀을 운영한다.
아난티는 또 이번 야간 개장을 계기로, ‘웨이브 인 아난티(WAVE IN ANANTI)’ 입장권을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아난티 앳 부산 코브의 메인 인피니티풀과 성인 인피니티풀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티켓이다. 6월 30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보다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30% 할인된 금액으로 패키지 티켓 구매가 가능하며, 1인 1음료를 무료 제공한다.
빌라쥬 드 아난티의 ‘스프링팰리스’도 오는 8월 31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공휴일마다 버플 풀(Bubble Pool)을 운영한다. 대형 버블 머신을 도입해 야외 인피니티풀 및 키즈 실내풀을 거품으로 가득 채워, 세대를 초월해 동심을 느끼듯,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스프링팰리스의 야외 인피니티 풀은 여름 정원과 함께 바다까지 조망할 수 있는 곳이라 한층 더 이국적이다.
아난티 관계자는 “인피니티 풀은 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공간 한가운데에서 수영하는 느낌이 드는 명소인만큼, 이곳을 찾으시는 모든 고객들이 특별한 추억, 서사를 만들어가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