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펩시콜라 ‘마운틴듀’ 걸밴드 ‘QWER’과 브랜드 이미지 제고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31 09:55:1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펩시콜라는 신제품,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의 런칭과 함께 ‘마운틴듀’의 공식 모델로 걸밴드 ‘QWER’을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마운틴듀와 QWER은 게임과 크루 문화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QWER의 전속 광고 모델 활동은 이번이 최초로 의미를 더한다.  

 

▲ <사진=한국펩시콜라>

 

QWER은 헬스 인플루언서이자 기획자인 ‘김계란’이 기획한 걸밴드로 ‘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 등 네 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멤버들 역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며 높은 인지도를 쌓고 있다.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는 한국펩시콜라에서 선보인 신제품이다. 무설탕으로 깔끔함을 더했으며 라즈베리, 블랙베리와 함께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져 ‘우주를 유영하는 듯한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한국펩시콜라 관계자는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는 마운틴듀 브랜드 레거시를 바탕으로 게임과 크루 문화를 향유하는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QWER은 밝은 에너지와 함께 문화 메신저로서 높은 역량을 갖춘 걸밴드로 마운틴듀의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에 적합해 선정했다”고 밝혔다. 

 

QWER 기획자 김계란은 “마운틴듀 제로 슈거 블루는 이제까지 없던 맛을 담은 탄산음료”라며 “K팝 걸밴드 씬을 깜짝 놀라게 할 QWER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QWER의 마젠타는 “QWER은 마운틴듀를 통해 최초로 모델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저희에 큰 의미가 있는 만큼,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지켜봐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