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크리스마스·연말연시 기념 이벤트 마련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8 09:55:2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동계 레저 시즌을 맞아 비발디파크에서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12월 31일 밤 11시에는 새해를 앞두고 브라스밴드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횃불 스키, LED 라이딩, 불꽃놀이가 이어져 한 해의 마지막 밤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내년 1월 3일부터 2월 14일까지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 [사진=소노인터내셔널]

 

겨울 테마파크 스노위랜드에서는 12월 24일부터 2월 1일까지 매일 오후 1시와 3시에 스노위 캐릭터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퍼레이드 중에는 포토타임도 마련돼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가족 고객들이라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소노캄 비발디파크 루비 강의장에서는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리스 만들기’ 체험 행사가 열린다. 참여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촬영한 폴라로이드 기념 사진이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 ‘맨발의 산타: 사라진 양말을 찾아라’도 진행된다.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쏠비치 양양·삼척·진도와 소노벨 단양·천안·변산·청송에서 객실 체크인 시 ‘탐정단’ 자격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리조트 곳곳에 숨겨진 양말을 찾아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찾아낸 양말의 종류에 따라 △조식 뷔페 2인 무료 이용권 △워터파크·사우나 2인 이용권 △부대시설 할인권 △핫팩, 산타 양말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경품은 프런트 또는 이벤트 부스에서 수령 가능하다.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플리마켓도 운영된다. 소노캄 비발디파크와 델피노, 쏠비치 양양·진도·남해에서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소품샵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된다.

 

이 밖에도 연말 스페셜 메뉴를 더한 프리미엄 석식 뷔페를 즐길 수 있다. 12월 19일부터 1월 3일까지 쏠비치 양양·삼척·진도·남해와 소노캄 고양·여수·거제의 석식 뷔페에서는 로스트비프, 스노우 크랩, 라이브 스시 코너와 함께 와인 무제한 코너가 운영돼 연말 미식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연말연시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머무르는 시간들이 고객들에게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는 소중한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라며 “다가오는 새해 역시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함께 희망과 설렘으로 힘차게 시작하시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명절 후 생필품·먹거리 물가 안정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생필품과 먹거리를 중심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생리대 50여 종을 대상으로 ‘5000원 균일가’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적용되며, 전체 대상 상품의 80% 이상이 정상가 1만원 이상 제품이다. 평균 할인율은 50%를 상회한다. 대표적으

2

더벤티, 베트남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베트남 호치민에 2호점을 열고 동남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더벤티는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Vinhomes Grand Park)’에 2호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점은 지난해 6월 개점한 호치민 1호점 운영을 통해 축적한 현지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빈홈즈 그랜드 파

3

롯데마트, 캐나다산 최대 50% 할인 ‘끝돼 DAY’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수입 돼지고기 행사 ‘끝돼 DAY’를 진행한다. 3월 3일 ‘삼삼데이’를 앞두고 기획한 사전 프로모션이다. 캐나다산 돼지고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끝돼’는 ‘끝장 돼지’의 줄임말로, 지난해 선보인 수입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다. 현지 제조사,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점포 정형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